"해피투게더3" 이천수, 육아 고충 토로 "머리핀으로 20분 싸운다",이천수 아내 모델 출신 교수,이천수 "과거 세계 추남 축구선수 투표 2위",이천수 복면가왕,이천수 "낮술 마시고 녹음한 데모 테이프 '복면가왕'에 보내",이천수 "안정환, 오노 세리머니 하지 말자더니 열심히해"

 

"해피투게더" 박명수 "이천수 외모 예능하기에 합격"

박명수는 14일 밤 11시10분 방송된 431회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출연자 5명을 보더니 "몇몇 사람은 모르겠다".
해피투게더 이천수 재방송 봐야겠어요, 너무 재미 있을듯해요
박명수는 이천수에게 "예능하기 좋은 얼굴이다. 합격이다 합격,KBS 개그맨 합격이다. '개콘'부터 시작하라"
이천수 "축구계 풍운아에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예능을 준비하고 있다"고 자기소개를 했지요.

 

 

 

 

"해피투게더3" 이천수, 육아 고충 토로 "머리핀으로 20분 싸운다"

"해피투게더3",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전 축구선수 이천수, 가수 황치열, 배우 이유영,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했지요
이천수 "아내가 돈을 벌어오고 나는 딸 주은이를 돌보는 게 일과다. 네 살은 정말 말을 안 듣는 나이다. 유치원에 보내는 준비를 할 때 옷이 마음에 안 들면 입지 않으려고 한다. 머리핀으로도 20분을 싸운다. 억지로 해주려고 하면 '아빠 싫어'라고 하면서 머리핀을 뜯어버린다 "라며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네요.

 

 

 

 

"해피투게더" 이천수, 미모의 아내 공개,모델 출신 교수,이천수 아내

이천수 "그라운드의 악동"이라는 별명에 대해 "전 그냥 열심히 한 건데"라고 말했다네요.
작년 10월에 현역에서 은퇴한 이천수 "이제 백수다. 와이프가 교수로 돈을 벌고 있다"라고 밝혔지요.
이천수 아내의 얼굴이 공개됐다네요. 이천수의 아내는 모델 출신 교수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는데....

 

 

 

 

 

"해피투게더"이천수 "과거 세계 추남 축구선수 투표 2위

이천수"평생 운동을 해서 좀 쉬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지요.
이천수가 과거 세계 3대 추남 축구선수에 뽑혔던 것에 대해 말했다네요.
전현무는 머뭇거리며 이천수가 과거 세계 추남 선수 인터넷 투표 상위권에 올랐던 것을 언급했고, 이천수는 중간 집계에서 1위를 하다가 최종 2위에 올랐다네요.
세계 추남 선수 인터넷 투표 1위-호나우지뉴,2위-이천수, 3위- 테베즈

 

"해피투게더" 이천수 "낮술 마시고 녹음한 데모 테이프 '복면가왕'에 보내"

이천수는 화제를 모았던 MBC "복면가왕" 출연에 대해 "섭외가 온 게 아니고 직접 데모테이프를 만들어 보냈다"고 밝혓지요
이천수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운동하는 사람치고 못하는 편이 아니라고 주변에서 말을 들어 왔다,은퇴 후에 방송 뭐 할까 고민하다가 낮술을 마시고 노래방에서 녹음을 해서 보냈다"

이천수"제작진이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 그래서 출연한 건데 반응이 좋았다"
이천수 아내의 반응에 대해 "출연 전에는 성급한 판단이라고 했는데 막상 무대를 보더니 성급하게 판단한 게 오히려 잘됐다고 해주더라"

 

 

 

"해피투게더3" 이천수 "안정환, 오노 세리머니 하지 말자더니 열심히해"폭로

"월드컵 미국전 당시 김동성 선수와 오노 금메달 박탈 사건 때문에 난리였다. 그래서 세리머니를 하자고 했는데 안정환이 하지 말자고 해서 안 하기로 했었다"

 

 

 


이천수 "당시 큰형님이 홍명보였고 중간이 안정환이었다,안정환이 하지 말자더니 골을 넣고 나니 옆에서 쇼트트랙 세리머니를 하고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