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왕중왕전 김정준 우승,김정준,김진욱,김종문,주미성,서영서,황인숙,박경원,민경훈 다이어트 비법 "두달만에 30kg 감량한 비법",히든싱어4 왕중왕전 1부

 

 

"히든싱어4" , 김진호 모창능력자 김정준 A조 1위 우승

"히든싱어4"왕중왕전 김정준 A조 1위를 거머줬다.

1월2일 방송된 토요일 오후 11:00 ,14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는 13인의 모창 능력자들이 원조 가수의 자존심을 걸고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이는 왕중왕전 1부로 꾸며졌지요,이번에는 재방송 안보고 본방송 밨네요 .왕중왕전 TOP3 결승 진출권을 놓고 왕중왕전이 펼쳐졌지요.


 

 

 

"히든싱어4"는 왕중왕전 우승자는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해외여행권을 얻을 수 있고,13명의 참가자가 A,B,C조로 나뉘어 대결한 뒤 각 조당 한 명의 최종 결승진출자를 선발하여 결승전을 진행했지요.

왕중왕전 A조는 주미성, 서영서, 김진욱, 김정준, 김종문으로 구성돼 "죽음의 조",거듭 1위를 갱신하며 높은 점수를 이어가던 A조의 우승은 김진호 모창능력자 김정준에게 돌아갔지요.

A조 대결이 모두 끝난 뒤 투표 결과 주미성이 185표, 김종문는 220표, 김진욱은 223표, 김정준은 274표,김종문은 256표를 받아 김정준이 A조에서 1등을 하며 결승에 진출했지요.
김정준 A조 우승으로 16일 생방송 결승무대에 진출하게 됐어요.

 

 

 

 

 

 

"히든싱어4" 왕중왕전 김정준, SG워너비 김진호 아바타"살다가"파워풀한 가창력

"히든싱어4"김진호의 모창능력자 김정준이 압도적인 싱크로율로 모두를 놀라게 했지요.
김정준씨는 SG워너비의 "살다가"를 선곡하여 김진호 특유의 애절함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지요.
입이 떡 벌어지는 비슷한 목소리에 청중평가단은 첫 소절만 듣고도 놀랐는데... 특히 후렴구에서는 가수들은 물론 모두를 압도하는 엄청난 싱크로율이었다는.김정준은 김진호의 창법 변화를 똑같이 따라하며 박수를 이끌어냈지요.

 

김정준 "히든싱어4 김진호"편에 출연했을 당시 유투브의 동영상 조회수가 100만건에 육박해 화제되었다네요
김정준 "생방송 무대에서 진호 형의 목소리를 그대로 모창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졌지요.

 

 

 

"히든싱어4"서영서,세 명의 보아, 다크호스 대반란의 시작

"대학로 보아" 서영서가 두 번째 도전자로 나섰지요.
서영서 "모창을 하면서 자신 있는 곡이고 성숙미를 조금 더 어필할 수 있는 곡,발렌티"를 선곡했지요.
노래 후반부에 등장한 서영서는 완벽한 안무로, 판정단을 또 한 번 놀라게 했고, 그녀와 함께한 댄서 중에는 보아 편의 모창 능력자로 참가했던 신진아와 문예슬이 함께 했지요.
주영훈 서영서와 신진아, 문예슬을에게 "웃음소리도 보아같다"며 고개를 저었다는...

 

 

 

 

 

"히든싱어4" 왕중왕전, 남양주 보아 신진아"방송 후 제의 받았다"

"히든싱어4" 남양주 보아 신진아 전신성형 제의를 받았다는데..
"남양주 보아"로 알려진 신진아가, 보아 편의 준우승자로 왕중왕전에 도전하게 된 서영서를 응원에 나서면서 녹슬치 않은 입담을 펼쳤지요.
신진아 인터뷰 하는 도중 전현무는 "그때 출연하고 방송에서 섭외도 받았다고 들었다?"
신진아 "연락이 왔는데,온 몸을 고쳐주는 전신 성형을 해주는 프로그램에서 연락이 왔다"
신진아 "너무 감사했지만 당당하게 거절했다. 나는 나한테 만족한다. 사랑한다"

 

"히든싱어4"김진호가 부른 "너를 위해", 임재범 "살다가" 폭소

왕중왕전 A조 도전자인 김정준, 김종문, 김진욱, 서영서, 주미성이 나란히 섰지요.

전현무의 제안에 김정준은 김진호 모창으로 임재범 "너를 위해"를 불러, 좌중을 폭소케 했고, 김종문은 김정민 버전으로 모창을 이어갔지요.
김진욱은 임재범 모창으로 "살다가"를 열창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는...

 

 

 

 

 

 

"히든싱어4" 제약회사 김정민 김종문, 미간 찌푸리기 창법 "성공적"

제약회사 김정민 김종문은 김정민 특유의 창법이 잘 묻어나는 "무한지애"를 선곡해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냈지요.

김정민은 제약회사 김정민 김종문을 위해 원포인트 레슨을 했고, 특히 미간을 찌푸리는 것을 강조했지요.
제약회사 김정민 김종문의 무대가 끝난 후 김정민은 "정말 나보다 더 잘한다"며 뿌듯한 소감을 밝혔다는...
전현무는 김종문이 집에 히든 룸과 똑같이 만들어 연습한 사실을 전했지요. 김종문 "며칠 밤 세워서 연습했다"

 

 

 

"히든싱어4"전현무, 민경훈에 "고교 동창끼리 사이좋게 탈락했네~" 깐죽

A조 "내 사람 김진호"김정준의 무대가 끝나자 MC전현무는 민경훈에게 "민경훈 씨 전에 떨어졌던 분이 김진호 씨다"
민경훈 "김진호가 고등학교 후배다"
전현무 "동문끼리 사이 좋게 동반 탈락했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지요.

 

 

 

 

"히든싱어"소찬휘 완벽 모창했던 황인숙, 이번에도 싱크로율 100%,황인숙, 소찬휘 버금가는 무대 장악력

"히든싱어" 완도 소찬휘 황인숙이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였지요.
"히든싱어4"왕중왕전 B조에는 박경원. 김수진(신지), 황인숙(소찬휘), 변진섭(이승철)이 도전했지요.
"완도 소찬휘"황인숙은 소찬휘의 "Tears"를 선곡해 불렀고. 황인숙은 지난 방송때와 같이 소찬휘의 시원한 고음과 애드리브를 정확하게 표현해 놀라움을 자아냈지요.

 

황인숙은 본격적인 노래가 시작되기도 전에 전주부터 환상적인 애드리브로 환호성을 자아냈지요. 황인숙은 환호하는 객석을 향해 "다같이 뛰세요"라며 적극적인 호응을 유도했고,이에 객석은 물론 연예인 청중 평가단들도 자리에서 일어나 흥겨운 무대를 연출했지요.
열창 후 황인숙은 방송 이후 완도의 스타가 됐고, 전현무에게 4KG 짜리 전복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지요.

 

 

 

 

"히든싱어4" 민경훈,"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 원조가수 민경훈과"완벽 싱크로율" 자랑

"히든싱어4" 왕중왕전에 출연한 "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이 무대를 꾸몄지요.
"히든싱어4"의 왕중왕전 B조 두 번째 무대는 "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이 꾸미며 눈길을 끌었지요.
박경원은 과거 방송 출연 당시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모두를 놀라게 했었고,"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은 원조가수 버즈 민경훈과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지요.
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이 B조 두 번째 도전자로 나섰고, 박경원은 시청자 투표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 1위를 기록했다네요.
박경원 "남자를 몰라"를 선곡했고,민경훈 특유의 음색과 억양을 완벽하게 재연했지요.

 

 

 

 

"히든싱어4" 민경훈, 두달만에 30kg 감량한 비법 공개,민경훈 다이어트 비법

민경훈 다이어트 비법,민경훈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버즈 해체 후 매일 술만 먹다가 90kg까지 나갔었다"며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지요.
민경훈 "이러다 나만 망가지겠다"는 생각에 다이어트에 돌입, 두 달 만에 다시 원상태를 찾았다네요.
민경훈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하루 고구마 반쪽, 엄지손가락만 하게 자른 양배추 다섯 조각만 먹었을 뿐이었다,30kg가까이 뺐는데 물을 뜨러 냉장고에 가다가 쓰러졌다"

 

"히든싱어4"왕중왕전 김정준 우승,김정준,김진욱,김종문,주미성,서영서,황인숙,박경원,민경훈 다이어트 비법 "두달만에 30kg 감량한 비법"히든싱어4 왕중왕전 1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