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전태수, 갑작스러운 부친상,하지원 부친상,하지원 동생 전태수와 빈소 지켜, 심장마비로 별세,하지원 초호화 105평 자택 공개"방 5개+욕실 3개",하지원 동생, 전태수 최근 근황


하지원 오늘 부친상, 심장마비로 별세,하지원 동생 전태수와 빈소 지켜

하지원 부친 전윤복 씨가 2일 심장마비로 별세했다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월2일오후 2시 현재 서울의 한 병원에서 전윤복씨의 장례식이 가족들의 슬픔 속에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하지원 측 관계자"지병이 있으신 것도 아니었기에 하지원 본인의 충격이 크다,오전에 심장마비가 발생해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고 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은 물론 소속사 식구들도 황망해하고 있다"
하지원은 상주로서 동생인 배우 전태수 등과 함께 빈소를 지키고,갑작스런 비보를 전해들인 가족들에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비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라네요.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장례식장에 차려져 있으며 발인은 5일이라고 합니다.
하지원은 지난 해 6월부터 8월까지 SBS "너를 사랑한 시간"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네요.





"전태수 누나"하지원, 인터뷰 보니 "아버지 꿈은 배우셨다"

하지원은 지난 2014년 1월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 아버지의 꿈이 배우였던 사실을 전했다네요
하지원 "아버지의 꿈을 내가 이룬 것 같아 뿌듯하다"



하지원, 초호화 105평 자택 공개"방 5개+욕실 3개"럭셔리

하지원은 과거 방송된 SBS 플러스 "스타그램"에 출연해 집 내부를 공개했다네요.
하지원의 집은 드라마 세트장을 방불케 할 만큼 으리으리한 내부로 눈길을 끌었다는데..

하지원 집은 서울 방배동 우면산 인근에 위치한 고급 빌라로 105평에 방 5개와 욕실 3개로 구성됐다네요.
하지원은 과거 자택을 찾아온 외국인 팬을 맞이해 자택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낳기도 했다는데...

이날 방송에서 뷰티 시크릿으로 소주가 등장하자 "좋아한다. 주량은 좋을 땐 2병이다","내일 모레 영화 회식이다!"라고 환호하며 춤을 춰 보였다는데..
하지원이 집을 공개한 "스타그램"은 최신 트렌드 패션 정보와 스타들의 뷰티 비결을 전하는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


출처-데일리한국


하지원 동생, 전태수 최근 근황? 방송 안나오는 이유

전태수는 2013년 MBC 특별 기획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을 끝으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네요.
전태수는 2007년 SBS "왕과 나"에서 한치근 역으로 연기를 시작해 2010년 KBS2 "성균관 스캔들"에서 인상 깊은 악역으로 사랑을 받았고.
이후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으로 인기를 끌었다네요.

전태수는 2011년 1월 음주 후 택시 기사에게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며 물의를 빚었다는데...

이후 자숙 기간을 가진 전태수는 2012년 1월 MBN 시스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로 연기 활동을 재개 했다는데...
하지만 몇몇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이던 전태수는 2013년을 끝으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네요.

2012년에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연기 못 보여드린 것 죄송하고 매니저 분들께도 미안해요. 기사 내도돼요. 상관없으니, 전 죽으면 돼요"라는 자살 암시글을 올려 네티즌을 놀래킨 바 있다네요.

당시 전태수의 소속사는 "당시 전태수는 골프를 쳤다. 이는 며칠 전 핸드폰을 잃어버려 일어난 일이다. 사이버 수사대에 의뢰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