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나비,장동민 나비 열애, 생방송 폭탄 선언"손 잡고"고백한 말 들어보니?,나비 하이힐 신고 계단에서 떨어진 사연 "앞니 날아갔다"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열애 사실을 공식으로 발표했다네요.

지난 3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방시팝) 생방송에 장동민과 나비가 출연했다는데...
장동민은 박나래와 이상민이 자신과 나비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그런 질문들에 대해서 나비가 조금 입장이 불편할 수도 있을 거 같다"



박나래는 장동민과 나비에게 "두 분은 무슨 관계냐? 선후배 사이냐?"
장동민 "나비가 조금 의아할 수도 있으니까"
장동민 "내가 남자로서 말씀을 드리자면 우리 예쁘게 만나고 있다. 이제 뭐 말씀 드릴 수 있다"며 나비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폭탄 발언을 했다네요.



장동민은 나비의 손을 덥석 잡았다. 나비 "생방송 중 이런 상황이 벌어질 거라고 전혀 예상치 못해 너무 쑥스럽다,둘이 예쁘게 잘 만나고 있는 거 맞다. 지켜봐 달라"고 고백했다네요.


나비 셀카 공개


"장동민과 열애"나비, 하이힐 신고 계단에서 떨어진 사연 "앞니 날아갔다"

나비는 지난 2013년 11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나비 "활동 당시 술자리가 있었다. 그날 12cm 하이힐을 신고 있었는데 계단에서 떨어져 앞니가 날아갔다"
나비 "깜짝 놀라 달려온 친구들에게 '괜찮아'하고 웃었는데 앞니가 나간 사실을 알게 됐다. 그때부터 계속 울면서 택시 기사에게 살려 달라고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