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분해 식품"건강한 다이어트 없었던일로


살을 빼기위해서 운동을 시작한지 어느덧 3개월이 다가가네요, 
그런데 예전에는 소식을 하였지만 운동을 하면서 밤맛이 너무 좋아서 예전보다 많이 먹게 되었지요 
그러인해서 살은 안빠지기에 다이어트 보조식품인 "없었던일로"를 먹기로 했답니다.
한시간 운동을 하고 나면은 허기가 너무 지기에 생각보다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익숙한 얼굴의 택배아저씨가 반갑게 갔다주네요 

운동과 식욕만으로는 이제 살빼는 것이 너무 힘들다는 것을 올해 경혐을 한지라 이렇게 보조식품을 동반하지 않으면 더 겨울에 3kg~4kg찌는 것을 막을수가 없기에, 올해 5kg을 간신 뺏는데 다시 도로묵되면 안되겠지요 

젊을 때는 살빼는 것이 힘들다는 생각을 전혀 안하였지요, 하지만 서서히 나잇살이라는 것이 이렇게 무서울줄을 몰랐지요, 야금야금 매년 늘어가는 살들로 인해 어느새 10kg이 쪄 있었다는 것을 알고 불룩 불룩 나온 뱃살을 보면서 

다이어트 결심을 하게 되었답니다 



식욕조절이 잘 안되기에, 운동하고 나면 많이 배고파서 더 먹게 되었지요 

그러나 체지방 분해식품 "없었던일로"는 먹을 것을 먹으면서도 할수 있다니 ^^



"없었던일로" 주요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홍화씨유 분말, 흰강낭콩 추출물, 키토글루칸, 연자육분말, 녹차추출물 분말, 알로에 베라겔, L-카르니틴, L-티로신, 마테추출물분말 



주식이 아무래도 쌀, 면이라서 탄수화물이 많이 차지하고 있지요 

없었던일로는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준다고 하네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어떤것인지 알아 봤지요

탄수화물을 과량 섭취하면 체태에서 지방으로 전환되어 축적이 되는데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이 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중,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적용시험과 동물시험, 시험관 시험을 통해서 확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없엇던일로 90정,10일분, 32,000원,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가 쉽게 되어 있지요



모임이 많은 시즌인 만큼 외식 할 때도 가지고 다녀도 되기에 ~



없었던일로 섭취방법 1일 3회, 1회 1포(3정)




먹기 쉽게 3알을 한번에 먹으면 되네요, 

알약을 잘 못먹는데 작은 알이라서 그냥 꿀~~꺽~



체지방 분해 식품 "없었던일로" 더이상 뱃살 늘어나는 것을 방치하면 안되겠지요 

내년 봄에는 타이트한 옷을 입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