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비데렌탈 청결하고 깔끔하게

 

 

 

아이가 학교에서 오더니 갑자기 물어보네요
"엄마 비데 쓰면안되?"
아마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듯해요
비데렌탈 알아보기로 했지요
이리저리 가격비교도 해보고 ,,,
그러다 대림비데 눈에 보이는데 렌탈이 가능하다는

 

 

 

 

대림 비데렌탈 어떻게 되는지 잘 살펴봐야겠어요

매번 화장실에 가서 뒷처리 하기가 귀찮거나 번거로운지

비데 사용하자고 졸라대는데.. 아마 해야 할듯하네요

 

그런데 대림비데 보니 가격도 무난한것 같아서 부담이 안되는듯 한에ㅛ

색상으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어떤 것을 해야할지 아이들과 의논을 해봐야 겟어요

각자 개성을 존중해줘야 하기에..

 

본인들이 싫어하는 색과 좋아하는 색이 너무 뚜렷하기에

공통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해요

 

 

 

고민고민하다가 음... 블랙으로 정했지요

화이트와 실버도 좋아했지만 블랙이 눈에 확 띄는게 보기가 좋네요

 

 

 비데렌탈 하다보면은 만약 망가지거나 하면 골치겟죠

그런데 그것도 a.s가 된다고 하니 좋네요. 비데 사용하다 보면은

위생으로도 문제가 될수 있을 듯한데..






비데렌탈 말고도 다른 것도 할수 있다고 하네요



 

대림비데렌탈 전화해서  좀 더 자세히 물어봐야겟어요

아이들이 얼릉 비데렌탈 해달라고 졸라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