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스테파니,스테파니 뮤직비디오 19금 베드신, 스테파니 민낯


스테파니, 뮤직비디오 19금 베드신"시선 강탈"

"인간의 조건"에 출연한 가수 스테파니가 화제인 가운데 스테파니의 뮤직비디오 속 아찔한 장면이 눈길을 끈다네요.

지난 8월 스테파니의 소속사 마피아 레코드는 스테파니의 신곡 "프리즈너(Prisoner)"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을 일부 선공개했다는데...
공개된 사진 속 스테파니는 검은색 속옷 차림으로 배우 이명훈과 침대 위에서 서로 몸을 뒤엉킨 채 아찔한 베드신을 선보이고 있다네요.




또한 스테파니는 앞서 "프리즈너" 1차 티저 영상에서 하얀 바디수트, 빨간 하이힐을 신고 녹슬지 않은 댄스를 선보였고,스테파니는 몸매가 다 드러나는 바디수트에서 과감한 노출을 감행햇다는데...
12월25일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 시즌4 집으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가족과 함께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안정환 조세호 남창희 최양락 스테파니의 모습이 그려졌다네요.



"인간의 조건 시즌4 집으로"스테파니 민낯

가수 스테파니(김보경 28)가 털털한 모습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데...

스테파니는 12월 25일 방송된 KBS"인간의 조건 시즌4 집으로"(인간의 조건)에서 이장댁 부부를 위한 아침식사를 준비했지요





씻지도 않고 바로 주방으로 향한 스테파니는 '민낯'으로 요리를 시작했고, 스크램블에그와 토스트를 메뉴로 준비한 스테파니, 이장댁 부부는 음식을 맛보고 "맛있다"고 칭찬했다네요.
스테파니는 이장댁에서 키우는 가축을 보기 위해 외출준비를 했지요.

민낯 스테파니 "원래 (메이크업할 때) 두 시간은 걸리는데 최대한 간단하게 한 것,컨실러도 못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