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 지갑 털어도 법적으론 무죄,윤정수 김숙 시청률 결혼 공략,김숙 윤정수 "시청률 7% 돌파시 실제 결혼할것" 공약,"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시청률,김숙, 기욤 송민서에 결혼 계약서 추천,송민서, 윤정수 김숙에 커플 속옷 선물"응큼",송민서 "민폐부부 악플, 마음 아프다"

 

 

12월 3일 목요일 오후 09:30 ,31회 JTBC"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 기욤 패트리, 송민서 가상결혼이 나왔지요
그런데 이번에 윤정수 김숙 님과 함께 시즌2 -최고(高)의 사랑"시청률7% 돌파하면 실제 결혼할 것이라는 공약을 걸었지요

시청률 올라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ㅎㅎ ,재방송 이제 본다는 ㅎㅎ
방송시간이 목요일에서 화요일로 변경이 된다네요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김숙, 윤정수 위해 드라마 포기 "내조의 여왕"

윤정수와 김숙의 신혼 생활이 그려졌는데, 드라마를 보고 싶어하던 김숙은, 축구 경기를 보겠다던 윤정수를 위해 리모컨을 양보했지요.
윤정수는 신이 나서 모리노 심판 코스프레로 나타났다는데...이를 본 김숙은 본인도 축구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응원에 나섰지요.
둘은 최종 점수를 두고 내기까지 벌였고 결과는 오랜 만에 윤정수의 승리였지요.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 지갑 털어도 법적으론 무죄

윤정수는 김숙이 황금 소파를 만들다가 발견한 만원을 돌려달라고 주장했지요. 김숙은 지인인 양지열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돈을 돌려줘야 하는 지를 물었는데.

양지열 변호사 "남편 돈은 훔쳐도 벌을 안 받는다"
김숙 "잠깐만요 변호사님, 남편이 아내 돈을 훔쳐도 벌을 안 받는 거냐?"

양지열 변호사 "법적으로 처벌을 안 한다. 카드를 쓰면 걸린다. 카드를 쓰게 되면, 카드 가맹점이 중간에 낀다. 카드 가맹점에 대한 사기가 될 수 있다. 상품권은 상관없다. 현금이랑 마찬가지다"

윤정수는 잽싸게 김숙의 지갑을 가져와 현금과 상품권을 꺼냈지요.
김숙 "변호사님, 파산남이랑 살고 있다. 저 오빠가 내 돈을 다 가져가도 법으로 걸 게 없다는 거냐. 저희 이혼 소송 얼마나 걸리냐. 빨리 처리 해달라. 산지 얼마 안 됐는데 재산 나눠줘야 되냐"

인터뷰에서 윤정수 "오늘 일로 김숙은 긴장을 해야 한다. 네가 방심하는 순간, 네 지갑엔 내손이 들어가 있을 거다"
김숙 "아찔했다. 결혼 한번 잘못했다가 전 재산 털릴 뻔 했다"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김숙 윤정수 "시청률 7% 돌파시 실제 결혼할것" 공약

윤정수 김숙 결혼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네요

윤정수 김숙은 "12월3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2가 목요일에서 화요일 오후 9시30분으로 변경됐다"며 시청률 공약을 내걸자고 했지요.

윤정수 "지금 시청률이 3% 나오는데 7%가 나오면 진짜 사귀겠다"
김숙 "뭐하는 거냐. 진짜 결혼하자"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김숙, 파산 앞에선 단호한 철벽녀 "사랑 안해",김숙 윤정수 지인의 "제수씨~"소리에 질겁

윤정수는 김숙이 황금 소파를 만들다가 발견한 만원을 달라고 주장했지요.

급기야 법조인(양지열 변호사)에게 전화를 건 윤정수
윤정수 "재산권 때문에 김숙과 싸움 중이다. 인사 해라"
지인은 김숙에게 "제수씨 안녕하세요",김숙과 윤정수는 "무슨 제수씨냐"

"우리 집 감나무가 자라고 있었는데 감나무가 자라 옆집으로 갔다. 그럼 감나무가 누구의 것이냐?"
법조인 "감이 떨어지면 김 숙, 안 떨어져 있으면 정수의 것"

윤정수 "이 집에 있는 거 다 내 거야"라고 주장하자
김숙 "나도 이 집의 반에 대한 권리가 있다. 또 여기는 오빠 집도 아니지 않냐. 월세잖아. 오빠도 몰랐던 돈이다"
윤정수 "그럼 월세를 내",김숙 "파산도 갚아달라 할 판이네"

윤정수 "정말 사랑하면 그럴 수 있는 거 아냐?"김숙 "사랑을 안 하니까"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 지갑 털어도 법적으론 무죄,김숙 윤정수 만원 뺏고 전재산 강탈?! 충격의 "변호사 소환"

김숙이 윤정수에게 되로 주고 말로 받았지요.

김숙은 양지열 변호사에게 "부부인데 남편이 떨어트리고 간 만원이 있다, 거기 있는지도 몰랐는데 내가 주웠다. 그럼 내 거냐"
양 변호사 "원래는 남편 건데 남편 돈은 훔쳐도 벌을 안 받는다"

김숙과 윤정수에게 희비가 엇갈렸지요. 만원을 얻은 김숙은 배를 잡고 웃었고, 윤정수는 크게 낭패한 반응을 보인 것. 하지만 반전은 있었는데,김숙은 다급하게 "잠깐만요 변호사님. 그럼 남편이 아내 돈을 훔쳐도 벌이 안 되는 거냐?"양 변호는 "벌을 안 받는다"

 

 

전세가 역전이 됐고 윤정수는 곧바로 김숙의 가방으로 가 지갑을 꺼내 김숙을 당황하게 만들었지요.
김숙 "법적으로 처벌을 할 수 없는 겁니까?"
변호사 "법적으로 처벌을 안 한다"

윤정수는 김숙의 지갑에서 돈과 카드, 상품권을 꺼내며 행복해했고, 카드를 쓰면 안된다는 변호사의 말에 카드는 바닥에 버리기까지 했지요.
당황한 김숙 "제가 지금 파산남이랑 살고 있다. 윤정수가 내 돈을 다 가져가도 법적으로 걸 게 없다는 거냐,내 차를 끌고 가도 아무 말 못하냐"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시청률,김숙 윤정수 "시청률 7% 돌파시 실제 결혼할것" 공약, 윤정수 김숙 실제 결혼

12월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전국 유료가입자 기준)에 따르면 12월3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은 3.257%를 기록했다네요.

편성 변경을 시청자에게 전하는 역할은 윤정수와 김숙 커플이 맡았다네요. 윤정수 "앞으로도 많이 시청해주면 감사하겠다"
김숙 "시청률 공약을 하나 걸어야 하지 않겠냐?"
윤정수 "지금 시청률이 3% 정도 나오니까 4%나 5%가 되면 뭔가를 하자"

김숙 "쪼잔하게 4가 뭐냐. 4받고 3 더 해서 7%로 하자"
윤정수 "그럼 7%가 되면 진짜로 사귀자"
김숙"뭐하는 거냐? 진짜로 결혼하자. 내가 데리고 살게"며 공약을 확정했다네요.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송민서, 윤정수 김숙에 커플 속옷 선물"응큼"

기욤과 송민서는 윤정수와 김숙을 만났지요.

송민서는 윤정수와 김숙에게 커플 속옷을 선물했지요. 푸 등의 캐릭터가 그려진 속옷이었다는데...

윤정수 "태워라", 김숙 "귀엽다"
송민서"앞으로 밝은 미래를 위해서 준비했다"

김숙 "크리스마스에 앞치마와 속옷만 입고 있으라"
윤정수 "한 3만원 정도 주면 생각해볼 수 있다"
김숙 "5만원 주겠다. 여자가 체면이 있지"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김숙, 기욤 송민서에 결혼 계약서 추천

김숙은 송민서와 기욤을 보고 "둘도 계약서를 쓰라"
기욤 "우리 아기 5명 낳는 걸로 하자"

김숙은 송민서의 나이를 물은 뒤 "33세면 급하게 서둘러도 힘들다,너무 많다. 어디서 딴 데서 낳아오면 모를까"

기욤 "두 세명씩 낳으면 된다",김숙 "너 좀 비현실적이다"송민서는 그제서야 안심한 표정을 지었다는..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송민서 "민폐부부 악플, 마음 아프다"

송민서 악플 고민을 털어놨지요.

송민서는 12월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윤정수 김숙은 예능감도 좋고 재밌어서 정숙커플이라고 하는데 우린 재미가 없어서 민서, 기욤 패트리 해서 민패커플 이른바 민폐라고 하더라"
기욤 "프로게이머 활동 당시 악플이 많았다. 안티 팬클럽이 있었다. 난 악성댓글을 신경 안 쓴다. 그런데 송민서가 걱정된다"
송민서 "악플을 예상했지만 유달리 아픈 악플이 있더라"

 

 

송민서 헬스장에서 셀카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윤정수, 김숙 지갑 털어도 법적으론 무죄,윤정수 김숙 시청률 결혼 공략,김숙 윤정수 "시청률 7% 돌파시 실제 결혼할것" 공약,"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시청률,김숙, 기욤 송민서에 결혼 계약서 추천,송민서, 윤정수 김숙에 커플 속옷 선물"응큼",송민서 "민폐부부 악플, 마음 아프다"-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