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배우기,전화중국어 2번째 수업



오늘 전화중국어 수업시간에 아이가 학원에서 미쳐 못왔지요  ㅜㅜㅜ

행여 못할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강사님이 수업시간을 조정해 주셨지요 

좀 늦게 시작한 전화중국어, 어제 배운 내용을 수업전에 복습을 했답니다


중국어 배우기,전화중국어 명가차이니즈


명가차이니즈 중국어배우기 2번째 수업 



명가차이니즈 홈페에지에 출석도장이 찍혔네요, 수업을 못할 경우 연기를 할수가 있었네요, 지금 봣다는 ㅎㅎ




전화중국어 아이가 이어폰을 끼고 하고 있어서 어떠한 수업을 하는지 모르지요 

그러나 수업 종료 후에 바로 이메일로 오늘 수업한 내용과 녹음 파일을 보내주기에 

틀어서 아이가  잘 따라하는지 들어 볼수가 있으니 좋았답니다. 


먼저 어제 한 내용을 복습을 한 후에 오늘은 운모를 수업했지요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네요, 

녹음파일을 틀어보면서 아이가 발음이 잘 안되는 경우에 몇번이나 다시 말씀을 하시는 것이 

들려요 






아이한테 물어보니 "재미있기는 한데 좀 어려워"말을 하네요 

오늘이 2번째 수업이라서 당연히 어렵게 느껴지겠죠

"그래도 할만해"하고 말하는 아이 ^^

차츰 나아지리라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