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나니여성청결제, 시크릿패밀리포밍워시 여성청결제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여성청결제, 가끔 세균감염으로 인해서 질염이나

가려움증이 나타날수도 있지요

택배가 도착하니 작은아이가 무엇이 들어 있는지 궁금해 했지요

박스를 열어보더니 생각했던 것보다 이상한지 뭔지 물어보더라구요

"여성청결제"야, 얼굴에 화장품처럼 바르는 것이 아니야 하고 설명을 해졌지요

분비물이나 회음부 가려울 경우나 염증이 생긴 경우에 비누처럼 씻는 것야 .. 그래서 이해를 한듯..

 

 

무엇보다 좋은 것은 가족전용 청결제로 시크릿 패밀리 포밍워시는 남.녀는 물론 영.유아를 포함한 온가족이

쓸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남편한테도 말해주었지요

남자들도 간혹 가려운 경우가 있더라구요

 

 

시크릿 패밀리 포밍 워시는 모든 피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7가지 식물성분추출물함유로 자극이 없다네요

*7가지식물성분- 병풀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감초추출물, 호장추출물,녹차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

황금추출물

*식물성계면활성제함유로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네요

-코코넛오일로부터 얻어지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Y존 전용 클랜저로 예민한 부위도 자극없이 클렌징

* 약산성PH4.5관리로 세균증식 억제

-여성외음부의 PH를 약산성으로 조절해 알칼리화되는 것을 억제시켜 세균이 증식하는 것을 방지

*5無 처방으로 아이, 임산부도 사용 가능

-파라벤, 화학계면활성제,동물성오일, 타르색소,탤크,동물성오일성분사용이 無!

 

 

질염은 왜 걸리나?

 

여성의 질점막층에는 혼합세균층이 존재하고 있어 질을 보호해주는 유산균, 유해균이

공존하여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어요,

그러나 스트레스로 인한 면역력저하, 임신, 경구피임약복용, 폐경등으로 질산성도가

낮아지면 유해균들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돼 질염에 결리게 되요

 

 

시크릿 패밀리 포밍워시는  90%이상이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청결제라는 것이 마음에 들었네요

 

 

알고나니의 시크릿 패밀리 포밍워시 150ml, 25,000원, 퍼품으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사용설명서를 읽어보고 사용방법도 알아봐야 겟지요

 

 

여성청결제 하면은 생리전이나 후에 불쾌한 냄새가 날때, 습하거나 땀이 많을 경우,

분비물이 있거나 냄새가 나거나, 신경이 쓰이는 경우에 여성청결제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요

 

 

*시크릿 패밀리 포밍 워시 사용방법

샤워시 손에 3~5ml덜어 여성 회음부나 주변, 남성은 음경, 음낭, 사타구니 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정후 물로 씻어내요

남성, 여성, 4세이상 어린이등 사용이 가능해요

청결제는 매일 사용해도 된다네요

 

 

작은아이 손에다 시크릿패밀리포밍워시를 한번 누르니 거품이 많이 나오네요

로즈마리 향으로 되어 있어서 은은하면서 부드럽게 느껴지네요

 

 

한번의 퍼품으로 많은 양의 거품이 나왔기에 여러번 펌푸 안해도 될듯 ㅎㅎ

 

 

몇칠동안 알고나니 여성청결제를 사용해 보았지요

생리전으로 가려움증이 나타나서 사용해보니 많이 완화되었네요

부드럽게 느껴지는 거품과 피부 또한 자극이 없이 부드럽다는ㅎㅎ

요즘 매일 시크릿패밀리포밍워시를 사용하고 있지요,

아이들한테도 다시한번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줘야 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