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핑팩,YS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로 촉촉한 피부만들기 ^^


가을이되면서 피부가 푸석하고 거칠고 메마른듯한 느낌이 들어서 매년 슬리핑팩을 사용을 하곤 했지요 

그렇지 않으면 잔주름이 더 생기닌깐요 

이번에 택배로 도착한 것은 다름아닌 슬리핑팩이랍니다 

와이에스 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 50ml

와이에스 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도 중요하거든요 

자 그럼 볼까요 ~~^^

슬리핑팩, 세라마이드 함유 겔타입 수분크림 

* 피부 수분손실 완화

*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등의 식물유래 보습성분 함유

*모든 피부에 사용적합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은 피부 수분손실 완화-히아루론산, 리피노오스, 세라하이드 등 수분 보유하여 뛰어난 보습 성분의 함유로 피부의 수분 손실 완화

하이드로겔 타입 수분크림-끈적이지 않는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보습크림

지성피부에도 사용-유성원료 배합을 최소화하여 지성 피부에도 무리없이 사용가능

슬리핑팩으로 사용가능 -취침중 자칫 건조해질수 있는 피부의 보습을 위한 슬리핑팩으로도 사용이 적합

와이에스 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은 무든 피부에 적합하고, 식물유래 보습성분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줌~

유통기한 표시도 나와 있기에, 물론 2019년 2월까지라고 하는데 겨울에 다 사용할듯하네요 

자~ 그러면 사용방법을 알아 봐야 겠지요 

와이에스 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 사용방법 

* 세안 후 스킨, 토너로 정리한다

*동봉된 스패츌라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마사지 하듯이 펴 바른다

*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슬리핑팩으로 사용시 평소 사용량의 1.5배를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그러면 이제~~ 발라 볼까요^^

먼저 향기를 맡아 보니 은은한게 마음에 드네요 

스패츌라로 먼저 손등에 !

그런 후 고루고루 발라 져야 겠지요 

참 두드려 주라고 했는데 ㅎㅎ 

작은 아이가 와이에스 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를 바르면서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얼굴에 발라 보았더니, 워냑 건성피부이고 화장품을 바르면 겉도는 느낌이 강한데 바로 흡수가 되니 좋네요, 

저녁에 세안 후에 피부를 위해서 듬뿍!!! 슬리핑팩으로 ㅋㅋㅋ 

와이에스 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을 저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할듯하네요 

YS솔루션 에이씨 컨트롤 워터 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