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맛집 곤드레밥집 찾는다면 다담곤드레 동탄점에서 푸짐하게~~!

맛있는 밥집을 찾는다면 바로 동탄2맛집 다담곤드레 동탄점을 알려드릴께요 

곤드레로 건강도 챙기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수가 있기에 더욱 좋답니다 ~~

다담곤드레 동탄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면 풀무골로 106번길8

문여는 시간- 오전 9시~오후 9시까지 

전화 - 031 375 9555

대표음식- 다담곤드레 정식, 감자전 정식, 용대리 황태구이 정식, 황성한우 불고기 정식

동탄2맛집 곤드레밥집은 실내 내부가 깔끔헤서 정말 좋더라구요 

분위기를 보고 위생상 깔끔한지도 중요하거든요 

물론 맛있다고 ㅋㅋ 소문이 나면 더 좋구요

요런 집을 찾아서 먹방을 진행하는 가족!! 

배나오는데,,, 다욧중인데 이날만은 예외~~~~!

4인가족이니깐,, 음 골라 먹는 재미가 있게 주문을 해야 겠지요 

곤드레 정식도 맘에 들고, 아이가 좋아하는 감자전! 울 서방님의 황태구이 요거 빼놓으면 섭할듯 ㅋㅋ 

주부라고 반찬들을 많이 하는 것이 아니기에 이왕이면 다담곤드레 동탄점의 밑 반찬을 보고는 

와~~~ 

많다는 것을 알고는 좋아지네요 

집에서도 좀 신경을 써야 겠어요 

평소 손이 많이 간다고 안했는데 아이들의 눈초리가 보이는 듯해요 


야채를 잘 먹는 가족이기에 안심이 된답니다~~

편식을 하면 식당을 선정하기가 무지 까다로운데 잘 먹는 가족들을 보면은 전혀 돈이 아깝지가 않지요 

뭐 남는다! 

그러면 울서방님이 싸~~그리 드시니 ㅋㅋ 

동탄2맛집 바로 곤드레밥이라는 사실~~~ 

성인병이나 소화에 부담이 없기에 맛나게 먹을수가 있다는 것이지요 

비빔을 좋아하는 저는 걍 곤드레비빔밥으로 해볼까?

뭐 동탄2맛집 다담곤드레 동탄점에서 식탁위의 빈접시들만 보이니 ㅋㅋ 

요거 당연한 것이 아닐까 해요 !

이게바로 먹방이라는 ,,, 살찌면 안되는데 ㅎㅎ 

식후 커피타임도 ~~~

테라스에서 배부른 배를 토닥 거리면서 곤드레밥집을 잘 찾았다는 만족감과  포만감에~~

또~~ 한끼 해결했다는 주부의 편온한 마음도 한 몫 ㅋㅋ 

주차장도 넓어서 쌩~~~ 다시 집으로 g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