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맛집, 성인병 예방에 좋은 곤드레밥은  다담곤드레 신갈점에서^^


오늘 바람이 정말 많이 부는듯해요 

요즘은 외식을 하더라도 건강을 생각해서 식당을 찾고 있는데요 

이번에 신갈맛집 알아주는 곳이 있어서 알려드릴려고 해요 ~~^^

곤드레 하면은요 소화에 용이하다고 해요

그로인해 소화가 잘 되고, 부담이 없어서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노인식으로 좋다고 하네요 

저도 부모님과 함께 곤드레밥을 먹으로 간적이 있었는데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또한 곤드레 효능을 보닌깐요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해요 

섬유소가 많아서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변비 예방이나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니 역시 곤드레밥은 건간을 위해서는 챙겨 먹는 것이 좋을꺼 같아요 ^*^

다담곤드레 신갈점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388-173에 위치해 있어요 

매일 오전 10부터~오후 10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을 하시려면 031 693 9091로 문의를 하시면 된답니다 

주차장 또한 넉넉하게 주차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좋아하기겠죠 ~

신갈맛집, 다담곤드레 신갈점은 고급 한정식집이 부럽지가 않아요 

집밥 보다 더~ 맛있는 곤드레밥으로 음식의 맛과 풍미를 느껴 볼수 있답니다 

다담곤드레 신갈점 메뉴로는 곤드레 정식, 황태구이 정식, 감자전 정식, 곤드레 불고기가 있는데요 초등학생은 할인 되네요, 요거 맘에 들어요 ㅋㅋ 

테이블에 정갈스러운 밑반찬들이 쌓이기 시작하지요 

황태구이 요거 입맛을 정말 살려주는 거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잡채도 있고 , 연근도 보이네요 

간장계장을 비롯한 잡채~ 샐려드, 묵무침, 곤드레 밥등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간답니다 

간장계장을 좋아하는 남편님 ^^

식사 후에 빼 놓을수 없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커피타임이 아닐까 해요 

신갈맛집 다담곤드레 신갈점 2층에는 이렇게 커피를 마실수 있는 장소가 따로 되어 있어요 

곤드레밥으로 성인병도 ㅋㅋ 외식을 하더라도 건강을 생각하면서 먹으면 더 좋은게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