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토너추천,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막걸리 초와 검정콩 흑초

 

 

가을의 건조함을 온 피부로 느끼고 있는 중이지요
이럴 때 더욱 피부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안그러면
잔주름이 잔뜩 생기기에 ㅜㅜㅜ
한살 한살 나이를 더 먹다보니 피부에 예민하다는?
나이가 더 들어보일까봐 화장품에도 눈길한번 더 주게되지요
마침 사용하던 스킨이 다 떨어져가서 새로 구입해야 했는데 잘되었네요


 

 

택배가 오자마자 너무 궁금한지 아이득이 먼저 뜯어보면서 사진도 찍어주었다는 ㅎㅎ

특히 작은아이가 스킨토너를 바르고 싶어해서 말렸지만... 이쁘게 한다는 것은 알아가지고 ㅎㅎ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막걸리 초와 검정콩 흑초와 핸드크림까지  박스안에서 인사를 했지요

 

 

왜 마,약,토너라 했을까?

너무 궁금했지요, 정말 내 피부가 마,약처럼 맑고 투명한 아기피부처럼? 생기와 피부 탄력을 만들어

주기를 잔뜩 기대를 하면서 비닐로 포장이 된 것을 뜯었지요,

손톱을 다 잘라버러서 뜯기 힘들면 어떻하나 했더니 밑면에서 1초도 안걸려서 걍 뜯겨진다는 사실 ㅎㅎ

 

 

먼저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검정콩 흑초의 마개가 있어서 제거를 하고 향기를 맡아 보았지요

살짝? 향기에 민감해서 짙은 향기는 피하고 있기에..

킁킁^^ 킁킁^^

시원한 향이 퍼지는 듯..

화장솜에 듬쁙^듬쁙^ 묻혀보았지요

스킨토너를 아끼면 뭐할까? 피부를 위해 듬쁙 듬쁙 발라져야 한다는

그래서 팍팍팍!!!!

 

 

피부에 바르자 촉촉하게 흡수가 되었다는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검정콩 흑초는 어떤 것일까? 궁금해지네요

발효 검정콩 흑초의 함유가 되어 있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각종 보습 성분인

베타글르칸, 히아루론산, 갈락토미세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건강하게 가꿔주고

묵은 각질과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주면서 ph밸런스를 유지해서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네요

꾸준히 발라야겠어요

 

 

이번에는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막걸리 초라고 하는데 조금 생소하다? 의아하다?

막걸리하면 우리나라 전통술로 생각이 드는데 화장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에 놀랐지요,

용량 또한 넉넉한 300ml로 아끼면서 쓸 필요가 없이 듬뿍 듬뿍 발라져도 될꺼같아요

막걸리초라고 흰 우윳빚 색깔이 감도네요, 유통기한 또한 넉넉하게 2018년 6월까지 표기가 되어 있어

다 못쓰고 버리는 일은 전혀 없을 듯해요

이렇게 넉넉한 유통기한 과 대용량까지 스킨토너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까지 생각해주다니^^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막걸리 초 마개를 제거를 했지요

 

 

이번에는 왼손이 아닌 오른손등에 화장솜을 올려놓고 듬뿍 듬뿍

 

 

아침에 세수하고 아무것도 안발랐는데 막걸리초 바르고 나니 촉촉해지고 금방 피부속으로 흡수가

되네요

여기서 빠질수 없는 것?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막걸리초는 어떤 것인지 알아봐야겠죠!

발효 막걸리초 성분의 함유로 인해 피부 미백의 효과가 있다네요

아^^ 미백^^ 가뜩이나 피부가 칙칙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고민이 되었는데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12종이 있는데 미초(현미),막걸리초,검정콩 흑초, 토마토 홍초,오미자 홍초,오디 홍초,포도주 초(레드와인),블루베리 초 , 라벤더 초, 보리씨 초, 홍삼 초, 마늘 초로 12가지가 다 몸에 좋은 것들을 스킨토너로 만들었다니 너무 신기해요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12종을 구입할 수 있는 공식 판매처 살짝 남겨요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공식 판매처 - 바이럴마켓

 

 

같이 박스 안에 동봉이 된 핸드크림 에코브렌치 바세린 매직 실키 핸드&네일크림

외출 할 때 항상 가지고 다니는 핸드크림, 사람들을 만날 때 손이 거칠면 다소 민망해 질수가 있기에

가지고 다니면서 자주 발라주는데 이번에 핸드크림이 좋았지요

 

 

튜브로 되어 있어 쭉~~욱 손등에 짜고서는 쓱~~윽~~~쓰~~윽~~~

문질러주면 되기에 편하지요

은은한 향이 손에 가득 머물고 있네요

 

 

끈적임이 덜하고 손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줬지요

행여 물에 살짝 씻어 보았는데도 촉촉함이 유지가 되니 신기하다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