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개인회생 신청 자격,개인회생 신청자격 무료조회,개인회생제도,개인회생제도 자격,개인회생 신청,개인파산 신청,금지명령제도 무료상담


각가지 빚으로 인해서 생활이 곤란한 경우가 있지요,
카드론(장기대출), 대부대출이나 자동차할부대출이나 또는 은행권대출이나
많은 대출과 이자로 인해서 점점 생활이 곤란해지지요
매달 내는 원금과 고금리 이자로 인해서 더 이상 생활이 곤란할 때
개인회생 신청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제 주변에서도 너무 매달 생활하는데 힘들어서 8,000만원정도 되는 빚으로 인해서 개인회생신청을 했지요




개인회생 제도 란?


개인회생은 총 채무액을 무담보채무, 신용대출,카드사용대금 등의 경우에는
5억원 이하, 담보부채무, 주택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의 경우에는
10억원 이하의 개인채무자가 최장 5년동안 일정금액(소득에 따라
변동이 됨)을 변제하고 나머지 채무를 면제 받을수 있는 개인회생제도 입니다.


개인회생 제도 장점


1.채권자의 동의 없이 원금 탕감이 가능합니다.
2.모든 채무를 조정 대상으로 합니다.(사채, 사금융, 세금 포함 - 과태료, 벌금 등은 조정 대상이 아닙니다.)

3.공무원, 교사, 의사 기업의 임원 자격이 유지 됩니다.
4.자격증응시, 사업자등록이 가능합니다.
5.채권자의 독촉 및 추심행위(가압류, 압류, 강제집행)를 금지, 중지 시킬 수있습니다.


6.금지 또는 개시 이후에는 본인의 계좌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일정금액의 임차보증금 및 6개월간의 생계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면제재산제도

8.파산절차에서와 달리 과소비, 도박은 비면책사유가 아니므로 경우에 따라서신청이 가능합니다.

9.추후 변제금을 납부하지 못할 피치못할 사정(실직 또는 근무능력 상실)이 있을 경우 특별면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절차


신청서 접수->회생위원 선임->금지, 중지 명령->개시결정->이의신청 기간->변제계획인가



개인회생 무료상담 링크



개인파산 제도 란?


개인 파산이란 신의 있고 성실한 개인이 소비생활 과정에서 부채상환을 감당할 수 없는 지불불능상태에 빠졌을 때, 법원이 이를 인정하여 채무이행을 면책해주는 제도입니다


개인이 지불불능상태에 빠져 경제적으로 더 이상 회생의 가망이 없을 때 이용되는 마지막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봉급생활자, 주부 등 비사업자가 자신의 상환능력을 초과하여 과도하게 신용카드를 이용하거나 금전을 차용하거나, 또는 채무보증을 서가나 하는 문제로 자신의 모든 재산을 충당하고도 채무를 모두 갚을 수 없는 지급불능상태에 빠졌을 때 그 정리를 위해 스스로 파산신청을 하는 제도입니다.




개인 파산 제도의 장점


1.개인파산 후 면책시에는 모든 채무를 탕감받을 수 있습니다.
2.개인파산 선고시에 압류, 가압류, 강제집행 등의 행위가 중지됩니다.
3.개인파산 면책 후에는 신용불량기록과 공공정보(개인파산자)가 삭제됩니다.
4.정상적인 은행거래(예금, 보험, 적금, 청약저축 등)이 가능합니다.
※ 단, 면책 후 일정기간은 신용거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5.면책 후 모든 기록이 삭제가 되기 때문에 취업에 제약이 없습니다.
6.가족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없습니다. ※ 단, 공동명의 재산은 채무를 변제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7.면책 후에는 내 집 마련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면책 후 공무원 시험응시가 가능하며 어떠한 자격증 취득도 가능합니다.
9.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 절차




개인파산 무료상담 링크



금지명령제도 란?


금지명령은 개인회생 신청자의 자영소득 또는 급여, 퇴직금에 대한 강제집행(가압류, 압류 등), 채권자들이 신청인으로부터 개인회생채권을 변제받거나 변제를 요구하는 행위를 할 경우 채권자간의 형평을 해야게 되며, 신청인의 정상적인 생활에도 지장을 초래하게 될 수 있으므로 법원에서 이를 미연에 방지할 수도 있도록 금지시키는 제도입니다.


금지명령이 꼭 필요한 경우


1.급여소득자로 급여가 압류될 시 생계에 지장이 있으신 분
2.급여소득자로 급여계좌가 압류될 소지가 있으신 분
3.자영업을 하고 계신 분으로 카드 매출에 대한 압류가 진행될 경우 사업을 더 이상 유지할 수 없으신 분
4.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신 분 중 사업자 계좌가 압류될 소지가 있으신 분
5.잦은 독촉으로 일상생활은 물론이거니와 업무에까지 지장을 받고 계신 분이나 예상되시는 분
6.거주하고 계신 주택의 보증금에 압류가 될까 염려하시는 분
7.면책 후에는 내 집 마련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