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미 5월의 신부, 고은미 웨딩드레스, 고은미 8살 연상 신랑과 결혼, 폭풍의여자 도혜빈,택시 웨딩드레스 가격


매일 mbc 드라마 "폭풍의여자"를 보고 있는데, 거기 나오는 고은미 정말
악역에 열연하고 있지요, 폭풍의 여자 도혜빈으로 각진 악행을 저지르고 있지요
고은미 나이 40세로 동안비결 정말 궁금하네요,
고은미 결혼 소식이 전해지는데 8살 연상 신랑이라고 하네요


어제 5월12일 고은미 서울 강남구 역삼동 다라움 웨딩홀에서 가족, 친인척, 지인들의
축복을 받으며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합니다. 결혼 축핳바니다.

고은미 남편과는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서 만나게 되어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해가 18개월간의 열애끝에 사랑의 화촉을 밝혓으며,


식을 올린 후 신혼여행은 일주일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네요

고은미 남편이 고은미에게 선물로 신혼집을 주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고은미 동안 비결, 화보 촬영 중 관리 비결에 대해 묻는질문에
"평소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물을 자주 마신다,
무용이나 춤으로 몸매 관리한다"

고은미 1976년 생으로 올해 만 39세, 40세 나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지요



고은미 본명 안은미라고 하는데, 예전 sbs "야심만만2"에 출연해서
"본명은 안은미 고은미라는 예명을 바꾸고 싶다"고 말했다네요
"예전 소속사 사장님이 배우 고소영을 좋아하셨다, 나를 고소영처럼
키우고 싶으셔서 고은미라 바꾸게 된 것 같다.
계약서 쓰고 3초만에 고씨가 되어 버렷다"



고은미 배우 장영남과 함께 5월12일 방송이 된 tvn "택시"에 출연해서
장영남은 남편이 7살 연하라며, 현재 대학교에 근무 중인 교수라고 말했고,
고은미는 8살 연상의 사업가와 평소 알고 지내던 사이였지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mc 이영자는 드레스숍 관계자에게 고은미 입은 드레스 가격을 물었다는데
관계자는 밝힐수가 없다고 말했드나 웨딩드레스 대여료 귀뜸을 해줬다는데

이영자 "웨딩드레스 빌리는 데만 두장" 구매는 상상에 맡기겠다."
이에 고은미 "20만원?" ㅎㅎ

2장은 사람들의 생각에 따라서 천차만별이겠지요, 고은미 웨딩드레스 대여료 상상초월한다는데 

가격이 궁금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