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하고자 하신다면!


오늘은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려고 합니다.

주변에서 보면 가끔가다가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가 절대 않된다는 이야기를 들을때가 있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막상 제가 중요한 카카오톡 대화내용이 지워진 후에야 알게 된 사실입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신기하게도 제가 필요했던 부분의 대화 내용을 복구가 가능하더군요. 역시 세상이 갈수록 좋아집니다.



처음에는 저도 주변 사람들 이야기만 들었을때는 카카오톡의 경우는 복구가 절대로 안되는 줄 알았는데요.

사실을 알고나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저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거든요.

친구와 금전적으로 문제가 꼬여서 그때 당시의 대화내용이 절실하게 필요한 적이 있었지요.


저에게는 꼭 필요한 부분이라서 검색을 하던중에 알게 된 곳이 있는데 그곳을 살짝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분명 도움이 될 만한 정보니깐 한번 확인해 보심이 좋을 거에요.^^;


제가 문의를 했을때는 모든 스마트폰이 다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삼성 휴대폰이였구요.

상담신청을 하고나서 전화가 5분만에 걸려오더라고요.



물론 고장나거나 박살난 핸드폰도 모두 복구가 된다고 합니다. 기술력이 좋아져서 그런가??

전문지식은 없이니 설명은 불가하지만 아무조록 바닷물에 빠지거나 박살이나거나 


고장이나도그 안에 있는 전화번호와 문자 혹은 카카오톡 내용까지도 다 복구가 가능하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절대 지워져서는 안되는 대화내용이 지워졌거나 예전 과거에 대화내용이 절실히 필요하다고느끼는 

경우가 가끔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쵸? 저도 여러번 그런 경우가 있었거든요.아~ 예전에 그 문자만 있었도.. 아님 카톡내용만 있었어도..
이유가 어찌되었던..


알고 계시면 살아가는데 언젠가는 한번쯤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거라생각해 봅니다.



제가 이용한 곳은 아래 링크를 걸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필요한 분들은 직접 문의를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상담신청하기]


전화번호부, 문자, 통화기록, 카톡내용, 등 휴대폰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데이터를복구할 수 있는 세상이라고 하니
한편으로는 제 휴대폰 관리를 잘해야 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