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김필 뮤직비디오 "우리는"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곽진언 소속사


U+tvG woofer 광고를 통해 듀스의 "우리는"을 리메이크한 곽진언 김필의 뮤직비디오가 영상 게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공개 6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가 서라운드 입체 음향과 초고화질 4K UHD 영상을 하나의 셋톱박스로 감상할 수 있는 IPTV 서비스인 "U+tv G우퍼"의 온라인 전용 광고를 온에어(On-Air)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네요.



온라인 전용 광고는 엠넷 슈퍼스타K 시즌 6의 우승자·준우승자인 곽진언김필이 90년대 남성 듀오 듀스(Deux)의 "우리는"이라는 곡을 포크 락으로 리메이크해 공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광고는 집에서 U+tv G우퍼로 공연을 시청하던 부부가 입체음향과 UHD 영상으로 인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생생한 사운드로 편안하게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네요.


LG유플러스는 이번 온라인 전용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3월1일까지 유튜브에 업로드 된 해당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리클라이너 체어 1명, LG전자 LED TV 3명, 팝콘과 콜라를 4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슈퍼스타K6에 출연할 당시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하며 최강의 남남케미를 자랑했던 두사람은 최근 한 광고 촬영을 통해 듀스의 "우리는"을 새로운 감성으로 노래했고. 곽진언의 감미로운 저음과 김필의 고드름 보이스가 돋보이네요.









곽진언은 슈퍼스타K6 출연 당시 윤종신과 각별한 관계를 자랑했지만, 실제 소속사는 이적 김동률이 소속된 뮤직팜을 택했다는데 ...

곽진언 소속사 결정에는 이적과 김동률, 존박의 추천이 영향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윤종신도 이에 대해 "나도 너무나 탐났지만 잘 선택했다"고 응원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김필의 경우 아직 소속사를 결정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곽진언 김필-"우리는"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