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로 음원차트 1위 석권. 영상조회수 "190만",최고 콜라보레이션 평가


슈퍼스타K6  벗님들 하모니 정말 잘 어울렷다는 

솔로로 각자 참가자가 부를 때도 노래를 다 잘 불렀지만.. 2번재 미션인 콜라보레이션으로
9개조로 나뉘었고, 각 조에서 다시 2팀으로 나뉘워서 화합을 얼마나 잘 이루는가 하는 것인데
참가자 전원 모두 멋진 노래를 보여졌다는...
1차 탈락에서 11명이 구제가 되어 총 45명이 노래를 펼치는데..


2차 콜라보레이션 미션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는 참가자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벗님들이라는 팀으로
뭉쳐 "당신만이" 자신들만의 색깔로 편곡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고.
벗님들의 무대는 ‘슈퍼스타K6’가 시작한 이래 제작진이 가장 오랜 시간과 화면을 할애한 경우로 알려졌다는...



실제로 벗님들의 무대를 본 슈퍼스타K6 심사위원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백지영은 "감히 내가 먼저 한 마디 해도 되냐. 나는 믹싱하고 마스터링까지
돼 있는 음악인 줄 알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노래가 끝나자 이승철은 "만점"이라고 외치며, "정준영 로이킴 레전드 무대(먼지가 되어)를 능가하는 무대가 나왔다.


역대 최고다"라고 했으며, 백지영은 "이미 완성된 노래를 듣는 기분이었다"고 극찬했지요.
윤종신은 "곽진언의 색이 많이 묻어나오는 무대였다. 곽진언의 저음이 주는 울림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답니다.
특히 이승철은 "이승철, 김범수, 나얼이 합쳐도 이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며 "슈퍼스타K6"를 했던 6년 동안 최고의 무대라고 극찬했지요.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
슈퍼스타K6 벗님들 모습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역대급무대임 인정", "슈퍼스타K6 벗님들 레전드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노래 계속 듣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네요.


한편, "당신만이"는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곡으로, 앞서 김연우가 MBC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부르며 재조명되기도 했다.


콜라보레이션 뜻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은 "모두 일하는"혹은 "협력하는 것"을 의미하며, 공동 출연, 경연, 합작, 공동 작업을 뜻한다.
즉 서로 다른 두 브랜드가 만나 각자의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을 의미한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