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환희, 박빙승부서 최종우승 "제2의 휘성"


플라이투더카스이 환희가 희든싱어3 에서 우승을 자치했다고 하네요,
9월13일 오후 방송이 된 JTBC "히든싱어 3"에서 플라이투더스가 멤버 환희가
다섯 명의 모창 능력자들과 대경을 펼쳤는데..


환희는 1라운드, 2라운드 고비를 겪었는데..
3라운드에서는 최저득표에 올랐고, 4라운드에서는 우승을 했답니다.

대결에 앞서 "환희'는 히든싱어3에 출연에 대해서 "기분은 좋았는데..
오히려 내가 예전 창법으로 하지 못하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MC 전현무 역시 "이쯤에서 떨여져 줘야 방송이 탄력을 받고 올라간다,
역대 최강으로 경쟁자가 많았다..." ㅎㅎ



1라운드 미션곡은 "시 오브 러브(Sea of Love)"으로, 환희는 1라운드에서 100인의 히든 판정단으로부터 6표를 얻었고.
4표를 얻은 모창 능력자로 인해서 최저 득표에는 실패했지요.
고3 남학생 황의현이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미션곡이 "가슴 아파도" 으로 , 29표로 탈락한 탈락자와 불과 3표 차이로 가까스로 탈락 위기를
모면했고. 2라운드 탈락자는 "소몰이 대리 환희"박지훈이었습니다.


3라운드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대표곡 "미싱유(Missing you)"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펼쳐졌고.
이번 라운드에서는 김승연이 36표로 탈락했고, 환희가 5표로 1위를 했습니다.

유기농 슈퍼마켓을 운영하는"슈퍼 환희" 김승연, "닭발 공장 환희" 신희섭은 환희와 똑같은 목소리로
100인의 판정단을 혼란케 했는데, 특히 신희섭은 환희의 말투, 억양까지 흡사해 이목을 끌었답니다.
그리고 "나이트 클럽 환희"박민규는 환희의 모창으로 나이트 클럽에서 우승까지 했다며 11년째 팬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지막 4라운드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남자답게"가 미션곡으로 주어졌는데.
마지막 라운드에서 100표 중 18표를 받은 신희섭이 3위를 기록했습니다.

환희가 박민규가 최종 2인으로 남았는데...


박민규는 우승을 자신했고, 환희 역시 우승을 노렸지요, 그러나 최종 결과 환희가 62표를 얻어 우승자로 뽑혔습니다.

준우승을 차지한 박민규는 20표를 얻어 준우승을 차지했고, 상금 200만 원을 획득했습니다.

환희는 "'히든싱어3'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앞으로 희망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지요.

"히든싱어"에서는 베스티, 뮤지, 천이슬,브라이언, 주영훈, 현미, 등이 출연해 진짜 환희 찾기에 나섰답니다.


히든싱어3 환희 미싱유(Missing you)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