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여신크림,줄기세포 배양액크림,수분크림 



오늘 sn여신크림이 택배로 왔네요,

이번에는 어떤 수분크림일까?


환절기에는 더욱 피부가 당기면서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수분크림을 사용을 했지요, 

수분크림을 사용을 하면서 매번 다른 제품으로 바꿔서 사용했답니다 

잠자리에 들기전에 수분크림을 건조한 피부에 듬쁙 바르지요,, 



바른 후에는 항상 끈적 끈적한 느낌이 들어서 불편햇답니다. 

바로 누울수 없기에 시간이 조금 흐른 뒤에 잠자리에 들어야 했지요, 




sn여신크림은 대용량이네요, 

무려 90ml라는 사실 !!

와,,한참 사용할수 있겟다 



설명서를 꼼꼼히 봤지요,

나이가 한살 한살 더 들어가면서 피부에 신경을 안쓸수가 없지요, 



7가지 첨가물이 없다고 하네요, 

어떤 것들이 없을까?

에탄올, 파라벤, 동물성원료, 미네랄오일,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TEA가 첨가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SN여신크림, 수분크림이 에탄올 무첨가로 저작극

순수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크림이라네요,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라고 되어 있는데, 

어떤 효과가 있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지성피부의 과잉 피지를 컨트롤하여 

피부의 유분,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수분 보호막 크림이라는데.. 

딱!!

나에게 필요한 수분크림이라는 사실..  



우리나라 특허를 받은 제품이라네요,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SN여신크림이 



호기심이 급발동했답니다. 

과연 sn여신크림은 어떻할지.. 

빨리 발라 보고 싶었지요, 



가장 먼저 신경이 쓰이는 부분인 

향기!!

음~~~

순한향기가 솔솔 풍겨오고,, 

강한 냄새일까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수분가득~

촉촉한 느낌이 벌써 든다는 ㅎㅎ 

촌뜩 촌뜩해보이는 수분크림을 먼저 손등에 발라 보기로 했지요



그러고 보니 넘 손관리를 안했네요, 

너무 거치른 손,,,

조금만 기다려 sn여신크림으로 듬뿍 발라 줄께... 



손에 적당량을 덜어서 손에 바르기로 했지요 

냄새를 다시한번, 향기가 순하고 시원한 느낌이 든다는.. 



생각보다 너무 손등이 뽀송 뽀송 .. 

조금만 발랐는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 

조금 시간이 흐른 뒤에 보니 촉촉해진 손등 

손으로 감촉을 느껴보는데. 


여지껏 사용했던 수분크림들이 바르고 나면 끈쩍임이 강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다는 것!!


피부 속으로 쏙 들어간 느낌.. 

너무 좋아 

 산뜻한 느낌으로 이번에는 얼굴에 발라 보기로 했지요  



얼굴에 소량을 먼저 덜어서 바르기 시작햇답니다. 

참!!

그러고 보니 대용량수분크림, sn여신크림 이였다는 사실을 잊어 버렷네요, 

그렇다면 듬쁙 !!



거칠고 메마른 피부가 어떻게 변할지 ... 

끈적임이 전혀 없이 산뜻한 느낌이 들어요 

매번 건성이라서 수분크림을 발라도 피부에 겉도는

느낌이 상당히 강했지요, 


그러나 sn여신크림, 수문크림은 바르는데로 피부 속으로 

수분이 바로 침투를 해버렸다는 사실


수분크림을 두두리지 않았는데도 바로 피부속으로 쏘~옥 들어가 버렸다는  

끈적이  전혀 없어서 너무 좋아요. 

촉촉한 피부가 오래 지속이 된다는 ㅎㅎ 

수분크림 다 쓰면 sn여신크림, 수분크림으로 바꿔야 겟어요 

넘 맘에 든답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서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