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납치사건 ,당시 써니 "그때는 뭔가 이상하다 느꼈는데


 7월31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 출연한 써니가 소녀시대 멤버
 태연 납치사건에 대해 당시 상황을 전했다는데.

배우 임호, 가수 헨리 등과 함께 출연했다는데요

7월 31일 밤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서 써니는 납치 키워드에 한 팬은 "써니와 관련 있다"며
태연 납치사건에 대해 운을 뗐다.

 

써니는 "그때는 너무 놀라 몸이 잘 안 움직였다. 놀라 멍해지고 심장이 되게 빨리 뛰었던 기억만 난다"고..

당시, 써니는 태연이 자신의 어깨에 손을 올리는 안무를 하지 않자 바로 눈치를 채고 태연을 구했다는데.

 

 송은이는 "그때 기사가 나서 오정태가 태연을 지켰다는 게 화제가 되긴 했었다"고 하자
이 팬은 "그때 태연이 써니의 어깨에 손을 올리는 안무였는데, 손이 올라오지 않으니까 느꼈던 것 같다.

그 상황을 가장 먼저 인지하고 반응한 건 써니였다"고 당시 태연 납치사건을 회상했는데.

 

 패널인 개그우먼 송은이는 "모르는 사람이 태연을 끌고가는 걸 본능적으로 잡은 거냐"고 물음에.
써니는 "너무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태프라기에는 너무 강제로 태연을 잡고 내려가는 것 같아서"라고 답했는데.

 

이후 헨리는 "일본 콘서트 때 관객 5만명 정도 있었다. 다리 벌리는 안무에서 바지가 갑자기 찢어졌다.
팬티가 밝은 색깔이었다. 춤추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리를 모으고 춤을 췄다"고 덧붙였다는데.

당황햇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