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가오쯔치 공개 프로포즈 현장보니 "감동의 눈물"

채림 공개 프로포즈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네요,
배우 채림이 연인 중국 배우 가오쯔치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받은
장면이 공개가 되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6월29일 오수 5시 중국 베이징 번화가 싼리툰에 수많은 취재진이 모인 가운데
가오쯔치가 채림에게 공개 청혼하는 깜짝 이벤트가 벌어 졌는데..

가오쯔치는 친구의 인시수이, 황잉 등 중국 연예인들의 지원사격을 받았다는데..
채림 앞에 빨간 장미 꽃다발과 함께 섰다고 합니다.

가수 신승훈의 "I Beileve"를 한국어로 부른 가오쯔치는 무릎을 꿇고 꽃다발과 반지를
전하며 청혼을 했으며, 채림은 미소와 포옹, 키스로 화답을 하여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가오쯔치는 공개 프로포즈에서 "나는 당신을 온힘을 다해 사랑하고, 보호하고,
나의 당신으로 소중하게 대할 것이다", "한국어 공부도 열심히 할거고, 당신이 좋아하는 요리도 배울거다"고
채림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는데..

"중국에서 외롭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우리 함께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
직접적으로 결혼을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는데..
마지막에 가오쯔치는 "사랑해요"라고 한국어로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는데..

앞으로 채림 가오쯔치 예쁜사랑 키우시기를 ...

신승훈 I belie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