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헤어샵 헤어스타일

벌써 겨울도 거의 끝나는 느낌이네요,
화사한 봄이 오면 많은 변화를 주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변화를 주는 것은 바로 헤어스타일이 아닐까해요.
산뜻한 이미지와 가볍고 화사한 분위기로 많이 하고 있지요,
오늘은 어떠한 스타일이 있는지 볼께요 ㅎㅎ

건대헤어샵 남자 텍스쳐펌은 전체적인
두상을 고려하였다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컬로 더욱 세련되는 외모를 보이는듯해요,

여자 매트브라운은 무거운 부위기에서 벗어나고
화사하면서 발랄한 느낌이 들지요,
여성스러워 보이는 웨이브~~

건대헤어샵 여자 볼륨펌은 긴머리를 더욱 풍성하게
단정한 느낌한 동시에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가 된듯하네요,
아래쪽에만 있는 웨이브로 한층 더 멋을 살린듯~

건대헤어샵 여자 레드브라운은 검은 머리색에만 싫증이 난
칼라에 생명을 불어 넣는 듯한
밝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주네요,
염색은 보통 많이 하고 있지요,

그러나 본인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칼라를 맞추기는 힘이 들지요
본인이 선호하는 컬러가 있을 것이에요,
그러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제이샵에서 추천하는 컬러도
본인에게 어울릴것 같아요,

건대헤어샵 제이샵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본인의 두상에 맞는 헤어를 연출을 한다고 하네요,
아름답고, 새로운 변신은 무죄랍니다. ㅎㅎ

이벤트 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가시면 된답니다 

건대헤어샵 바로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