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데이트, 수원어린이공연,미리내 마술극장에서 마술공연을~



이제 더위가 조금씩 내려가려나 봅니다 

그러나 아직도 여전히 덥다고 느껴지는 것은 ㅜㅜㅜ


9월2째주는 되야 될듯 싶어지네요 




수원데이트 코스로 연인이나, 친구, 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곳이 있지요 

바로 미리내 마술극장이지요 

매번 tv에서 마술이 펼쳐질때의 믿기지 않는 광경을 보고는 항상 의문을 품곤 햇었는데 ㅎㅎ 

과연 저게 가능할까 하구요~~

아무리 눈을 크게 뜨고 봐도 한순간에 변하는 신기함으로 저절로 탄성이 나오지요 ^^



수원 미리내마술극장에서는 연간회원권도 있다는 사실 ^^

물론 연간회원들이게 있는 혜택도 있다는 즐거운 소식이지요 




참! 위치도 무지 찾기 쉽게 되어 있지요 


수원남문 메가박스 맞은편에 있기에 찾아가는 것도 쉽지요 ㅋㅋ 


그것 아세요?

수원에 다양한 명소들이 있다는 것을요 ^^


바로 수원 화성행궁이라던가, 팔달문, 팔달산등 ~~~



미리내 마술극장은 마술을 주고 하고 있어요, 

소극장으로 되어 있어서 관객들과도 공감을 할수 있구요 

상시 운영을 하고 있기에 좋더라구요 



미리내소극장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렘들이 있거든요 

청소년프로그램과 소극장 공연, 출장공연, 마술학원도 있어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센스 만점인 "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다 같이!!" 

역시 관객들과 호흡을 함께하기에 더 좋지요




보기만 해도 더운 열시를 확~~ 시원하게 풀어주는것 같아요 

손에서 ㅋㅋ 

봐도 봐도 신기함이란 ㅎㅎ




역시 마술사님이 넘 잘생겼어 

아이들이 꽃미남이라서 더 좋아하는 듯해요  ㅋㅋ



배가 고프면 주변이 수원 맛집인 통닭골목과 가깝기에 가서 먹으면 되거든요 

통닭은 워냑에 좋아해서리 ~



요것은 무엇일까요?

궁금중을 유발하는 ~~ 귓속말로 이거일까? 이러쿵 저러쿵 말하기 바쁘다는 




수원데이트, 수원어린이공연,미리ㅐ 마술극장은 소뮤지컬이나 연극, 꽁트도 하기에 

볼거리 즐길거리라 많아요 


글구 마술학원도 있기에 ㅋㅋ 

신기한 마술을 무료체험도 할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