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변하는법,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나온데이^^



젊었을때는 그닥 몰랐지요 

배변, 화장실에서 힘들어하는 남편을 보면서 어떻게 할까?

다양한 생각들이 났답니다 

쾌변하는법을 이리저리 알아보다가차전자피식이섬유가 도움이 된다기에~



한동안 변비가 없어서별 문제가 없는줄 알앗지요 

그러나 다시 시작된 변비 ㅜㅜ 

역시 나이가 들어가니 장활동에도 문제가 생기는지.. 

살포시 박스안에 들어가 있는 나온데이를 보면서, 울 신랑이 끙끙거리는 모습을 더 이상 안봤으면 하네요 



나온데이 설명서가 동봉이 되어 있었지요 

꼼꼼히 읽어보면서 나온데이가 [한국 식품의약품아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쾌변을 볼수 있도로고 도움을 드립니다"]


설명서 뒷면을 보다가 일본어, 영어로도 되어 있는 것을 보고,아! 해외에서도 나온데이!




나온데이의 주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배변활동을 원활에 도움을 줄수 있고, 혈종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다네요 



섭취사항과 주의사항을 숙지를 해야 겠지요 

먹는 방법은 냉음료 1컵을 준비하고, 1포를 넣고 삼킨 후, 물을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1일 2포씩이니 아침 저녁으로 먹으면 될것 같아요 






쾌변하는법, 나온데이 조심스레 열어보니 가지런히 10개가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었지요 

외출할때도 개별포장이라서 가지고 다녀도 좋네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수분을 만나면 수분을 흡수하여서 40배 팽창을 해서 젤리 형태로 변하게 한 뒤에 부드러운 장운동과 함께 체외로 배출이 된다네요 



레몬향이 입안 가득 퍼지기에 먹기가 쉽게 되어 있네요 

변비로 더 이상 고생을 안했으면 해요, 

잘 챙겨줘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