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키즈네일,어린이 손톱에 붙히는 틱톡 


 작은 딸은 엄마 따라 손톱에 메니큐어를 바르기 바쁘지요

이번에 몇가지 사왔는데,,,

아이가 열심히 바르기에,,역시 여아라서 그런지 꾸미는데 관심이 많아요 ^^

 

 

이번에 틱톡키즈네일 택배가 온다는 말에 너무 좋아한다는 ㅎㅎ

 

 

 

 

아이스스로 택배 박스 뜯어 보라고 걍 나두었더니 어느새 휘리릭 ~ 뜯엇네요 ㅋㅋ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었다는 ^^

 

 

 

아이의 급 관심을 어떤 모양인지 그게 더 궁금했나봐요

 

 

꼬꼬랑 병아리,용용이 캐릭터이지요 ㅎㅎ

그런데 개봉을 어떻게 할까?

아이가 한참 고심을 하고 있어서 이리저리 살펴 보았더니 옆면에 보니 세로줄 홈이 있어서 열면 되더라구요

 

 

틱톡키즈네일 사용방법을 아이한테 한번 읽어 주었지요

그랬더니 어느새~~~~~

 

 

 

손톱 크기에 맞게 선택을 한 후에 손톱에 기름기나 물기를 닦아 준 다음 틱톡을 손톱에 붙히고 2초간 눌러주면 끝 ^^

 

 

 

아이의 손이 바쁘게 움직이더니 어느새

짜~~짠 ^^

용용이를 손톱 크기에 맞게 붙혓네요

초등5학년이라서 그런지 잘 맞는 듯해요

 

 

 

 

틱톡을 뒤집어 보니 가운데에 접착제가 있어요

KC가 인증한 인체무해 접착제를 사용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친환경제품이라고 하니 안심이 되요!

 

 

 

 

 

다음은 꼬꼬랑 병아리도 손톱에 빨리 붙혀보고 싶었나 봐요

 

 

 


그런데 작은 아이가 하는말

"엄마 4개 밖에 없어"

엄지까지 5섯개 손가락에 다 붙히고 싶었기에 ~


 

스스로 다시 틱톡을 케이스에 정리를 하는 모습 ㅎㅎ

관리를 잘하면 2~3번 재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꼼꼼하게 넣고 있네요

 

 

 

 

 

이리저리 옯겨 보기도 하고, 다른 색과도 틱톡을 붙혀보고 ^^

참 그리고 틱톡을 꺼낼때에는 손톱이 자라는 방향으로 당기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