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변제거약,나온데이로 시원하게 ~



한동안 괜찮다가 다시 시작된 변비로 인해서 남편이 화장실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네요 

변비가 되면 남편이 많이 불편해 하지요



남편을 위한 숙변제거약!

바로 나온데이랍니다  

나온데이(10포, 19,800원 상당)



상품설명서 동봉하는 센스까지 ^^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들어 갔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낱개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좋네요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자신의 무게에 40배나 되는 수분을 습수해 체내에서 부드러운 젤리형태로 변한뒤에 배변활동을통해서 체외로 배출이 되요 



나온데이는 하루에 2회로 1회 1포씩 먹으면되요 

물론 물도 충분히 먹어야 겠죠^^



남편이 잘 먹고 있나 감시를 해야 겠어요, ㅋㅋ 

챙겨주지 않으면 빼먹기 일쑤여서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