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차단제,다이어트 보조제"없었던일로"


예전에 몰랐던 "다이어트"

그러나 나잇살이라는 것이 정말 무섭네요 

매년마다 야금 야금 찌는 살들로 인해 몇년이 지나고 나면 10kg은 넉근히 쪄 있는 살들을 보면서 , 아무리 밥을 조금 먹어도, 운동을 열심히 해도 살은 늘 제자리 걸음이기에 다이어트보조제에 의존하기도 하지요 



주식이 거이 밥! 

탄수화물이다 보니 탄수화물차단제가 "없었던일로(10일치)"



영양과 섭취량 등 꼼꼼히 읽어 보아야 겠지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있어서 좋네요 



먹기 좋게 낱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하단에 보니 뜯는 곳이 포시가 되어 있었다는 ㅎㅎ



없었던일로 박스를 세워놓고 보니 한포씩 꺼내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탄수화물차단제 "없었던일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주원료로 과잉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이 되는 것을 막아 주기에.. 



식사를 하는 것도 이젠 부담스럽지 않겠어요 

하루3번으로 식사전이나 후에 상관이 없다고 하니 꾸준히 운동과 식이요법을 함께해서 올해 목표감량에 성공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