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데이트, 수원어린이공연,"미리내 마술극장"가족과 마술공연 관람


모처럼 쉬는 남편과 함께 가족이 미리내 마술극장에서 마술을 관람했네요 

이처럼 가족 모두 함께 하는 시간이 별로 없었기에 의미가 더 한듯해요 



미리내 마술극단 위치는 찾기가 쉬웟지요 

수원 팔달문 화성행궁 주변에 있고, 메가박스 앞에 위치하고 있었거든요 

더욱이 마술을 주로 다루고 있는 소극장공연이 상시 운영하고 있어서 아이들도 마술을 접할 기회가 있기에 좋답니다 


다양하게 프로그램이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 청소년 프로그램, 소극장 공연, 출장공연, 마술공연을 하고 있지요 

그리고 수원 데이트코스로도 좋은거 같아요, 

화성행궁이 옆에 있고, 공방거리와 통닭골목과 가까이에 있거든요 


다양한 마술을 구경할수가 있다는 ㅎㅎ 

어린이마술계의 대장 "신용호 마술사"와 몸짱 마술사 도 있고, 훈남 박종원 마술사의 매직아트쇼 등 구경거리가 풍부하네요 



박종원 마술사가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지요 ㅎㅎ 



요건 비밀인데 마트씨 공연전에 분장하는 모습이에요

분장을 다 하면 짜~잔 ~ 이렇게 변한다는 ㅋㅋ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




박종원 마술사 시작부터 남다른듯~




현란한 몸동작에 눈 크게 뜨고 지켜보는 아이들 ^^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카드마술인데도 어쩜 저렇게 멋지게 할까~



분장을 한 마트씨의 퍼포먼스 타임~ 



깔끔한 마무리까지 ㅋㅋ 



역시 관객들이 들거워 하지요


박종원 마술사의 드로잉쇼~

쉽게 볼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더욱 생소햇지만 구경하는 재미를 더해주네요 



맘이 좋아하는 훈남 박종원 마술사~

탄탄한 근육을 ㅋㅋ  



관객도 참여를 할수 있다는 색다른 매력 ~



공연 마무리도 역시 화려하게 장식하네요




매주 다양한 공연이 상시 열리기에 사람들이 가고 또 가고 하는거 같아요,

마술만 하는 것이 아닌 소 뮤지컬, 연극, 콩트 등도 하기에 ~

청소년 프로그램을 마술로 융화하여 전국으로 하고 있는 미리내 마술극장에서 마술학원 인가를 받은 곳으로 무료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네요 


가족,친구, 연인 등 미리내 마술극장에서 구경하는 것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