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맛집 / 수지동천동맛집"우리수산 해산물코스요리 푸짐하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출을 하게 되었지요

수원에 친구를 만난다고 하면서 온 가족을 대동하였네요 

간만에 아이들고 콧바람도 쐬고~

봄이 오는 소식도 듣고 ㅎㅎ 


 

잠깐 친구를 만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아우성이 였다는 ㅋㅋ 

역시 아이들 배꼽시계가 게속 울려대기에 어디 먹을곳이 없나 하고 찾아보았답니다 

그러던중 용인 수지에 위치하고 있는 우리수산이 보엿지요 

오랜만에 먹어보기에 아이들도 기대 만땅이라는 헤헤 


 

 

수족관에서 헤엄을 치고 있는 물고기랑 랍스타 등... 

구경을 하면서 입맛 다시는 아이들을 보면서 ,,,

음,,, 이참에 한번 먹어봐^^


 

 

우리수산 음식점에 들어가니 내부가 깔끔하네요.


 

어떤것으로 먹을까?

한참을 고심을 햇지요, 

그런데 결론 음.... 다 먹고 싶어진다는



셋트메뉴로 할까 코스메뉴로 할까

회쪽으로 하면 아이들이 먹을게 적기에 추천해 다랄고 했지요 

그랬더니 랍스타, 활어회, 기본스끼,해물모듬,매운탕 등 먹을수 있는 해산물코스요리를 추천해졌답니다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아우성으로 앉자마자 목 빠지게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서 음식이 세팅이 되기 시작했지요 


 

아^

맘이 좋아하는 초밥^^ 


 

데코레이션이 넘 예쁘네요 

회를 먹기가 좀 아까운 듯!!!!

하지만 

낼름 먹기 바빳지요 ㅋㅋ


 

해물모듬  비주얼이 굿^^

 


아이들을 위해 새우 껍질을 벗기는 남편 

밖에서는 역시 남편이 이런것을 해야겟죠 ^^


 

싱싱한 굴, 가리비... 조개는 철분이 많다고 했던가?

접시에 담긴 모양이 조개가 들판에 있는 듯한 착각이 일듯, 


 

아이들이 눈 동그랗게 뜨고 무엇을 보는가 했더니 바로 랍스타!


 

속이 꽉차 있어서 먹을것이 많네요 

남편과 맘이 먹기보다는 먼저 아이들이 우선이라는 사실^^

 

 

마지막으로 매운탕을 보글 보글 끓여서 먹어야 다 먹었다고 할수 있겟죠 ^^



역시 신선한 해산물로 먹으니 맛나다는...

모처럼 가족들이 눈과 입이 즐거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