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2" 차승원 몸빼바지 완벽 소화, 유해진 "명품같다",차승원 우럭 매운탕,19금 눈 뜬 손호준, 사춘기 다시 겪어, 손호준 19금 만화책,벌이 산체에 단단히 삐진 이유,"삼시세끼 어촌편2"윤계상,"삼시세끼 어촌편2" 시청률

 

"삼시세끼 어촌편2" 차승원 몸빼바지 완벽 소화, 유해진 "명품같다"

11월20일 금요일 오후 09:45 방송된 7회 tvN "삼시세끼 어촌편2"에서는 몸빼바지를 입어보는 차승원의 모습이 그려졌지요. 삼시세끼 어촌편2 재방송 보는 재미 쏠쏠하네요

 

 


삼시세끼 어촌편2에서 3대장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유해진은 만재도에 들어가기 전 구입한 몸빼바지를 차승원과 손호준에게 선물했지요.
몸빼바지를 입어 본 차승원 "왜 이렇게 편하냐. 이래서 입는구나"라고 착용감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유해진 "명품같다"며 극찬했다는 ㅎㅎ.

 

 

 

 

"삼시세끼 어촌편2" 19금 눈 뜬 손호준, 사춘기 다시 겪어, 손호준 19금 만화책

삼시세끼에서는 식사를 하고 난 손호준 19금 만화책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지요.

유해진은 바다 갈매기를 지켜보고, 뒤따라오 오던 손호준은 시를 외우는 듯한 모습이었다며 제법 능숙한 말을 하는데...

손호준은 곧이어 설거지를 해야겠다며 집으로 돌아갔지요.

느긋하게 설거지를 하다 "설거지를 해줘야 다음 밥을 먹을 수 있어요"라고 말하는 손호준. 그때 밖으로 나온 차승원은 손호준이 정리해 놓은 그릇을 다시 좋게 정리를 하는 모습이었지요.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이 낚은 우럭 3마리로 "진짜 매운탕" ,차승원 매운탕

차줌마 차승원이 우럭 매운탕으로 요리 실력을 뽐냈지요.
유해진은 저녁 반찬을 마련하기 위해 낚시를 했고 우럭 세 마리를 잡아왔지요.
우럭을 들고 숙소에 도착한 유해진 "우럭이 되게 크다"라고 말하며 뿌듯해했지요.
차승원은 자연산 우럭을 3마리나 넣은 진짜 매운탕을 끓였다는 ㅎㅎ

 

 

 

 

"삼시세끼 어촌편2" 벌이, 산체에 단단히 삐진 이유

잠깐 방에 들어온 손호준이 산체의 점심을 살뜰하게 챙겼지요. 산체는 사랑스럽게 손호준에게 달려가 밥 먹기에 열중했고,벌이는 산체 곁에 다가가 함께 식사하려 했지만 결국 이에 실패했지요. 벌이는 점심을 먹고도 산체의 밥이 탐났지만 결국 벌이는 홀로 밥을 먹는 산체에게 밀렸고, 방 구석에서 홀로 삐진 모습으로 등을 돌리고 앉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ㅎㅎ.

 

 

"삼시세끼 어촌편2"윤계상, 만재도 이진욱 넘나

윤계상 만재도 활약이 "삼시세끼 어촌편2"이진욱을 넘을까?.
윤계상 만재도는 20일 예고됐는데....tvN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에서 윤계상 만재도 입성이 미리 전파를 탔지요.

윤계상 만재도 입성은 남달랐다. 윤계상은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을 위협하는 적극적인 게스트였지요.
윤계상 만재도 활약에 대해 유해진 "뭐 하나 시키면 되게 집착한다"

윤계상은 만재도에서 칼 갈기, 홍합캐기 등에 열을 올려 "삼시세끼 어촌편2"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삼시세끼 어촌편2" 시청률 동시간대 올킬"3남자 케미에 금요일이 즐겁다"

11월21일 tvN에 따르면 11월 20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 "삼시세끼어촌편2" 7회 시청률은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12.8%, 최고 13.8%로 케이블,종편, 지상파를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네요.

 

"삼시세끼 어촌편2" 차승원 몸빼바지 완벽 소화, 유해진 "명품같다",차승원 우럭 매운탕,19금 눈 뜬 손호준, 사춘기 다시 겪어, 손호준 19금 만화책,벌이 산체에 단단히 삐진 이유,"삼시세끼 어촌편2"윤계상,"삼시세끼 어촌편2" 시청률-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