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어플, 20-30대 여성의류쇼핑몰 황바비



요즘 운동한다고 옷들을 구입하고 있지요, 

그러던 중 트레이닝set가 요즘 눈에 넘 들어오네요 

댄스 배우러 다니는데 다른 사람들은 멋지게 꾸미고 오는 듯...

너무 부러웠지요, 멋진몸매는 아니지만 트레이닝복 입은 다른 회원들의 모습을 보면서 

자꾸 욕심이 생긴답니다 헤헤




매주 똑같은 옷을 입고 가기에, 남들은 다양하게 입는 모습을 보니 넘 부럽다는 

몇칠째 트레이닝복만 찾고 있는데 마음에 그닥 드는 것이 없다고 투덜했지요 

그랬더니 같이 다니는 맘님이 소개해준 황바비 앱에서 맘에 드는 것을 발견했지요




패션어플을 쉽게 깔고 황바비에 들어가 보았지요 

소품부터 가방 ,신발,의류 다양한 의류들이 있는데 20대,30대라서 그런지 

역시 멋지다는 ㅎㅎ




여성옷만 있는 것이 아닌 남성 자켓도 있더라구요 

직장생활을 하는 여성들의 세련된 옷차림이나 캐주얼에도 좋은 

다양한 옷들이 많이 있었지요.



제가 황바비에서 골라본 트레이팅 상하세트랍니다. 

3가지로 보았는데 몸매를 살리면서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하이킹을 자주 하는데 스판이라서 신축성이 좋기에 하이킹시 무리 없이 

잘 달릴수 있을것 같아요, 색상도 마음에 들고, 전체적인 슬림해 보이는 

디자인이 무척 좋다는 ㅋㅋ





제깅스 트레이닝세트 블렉과 스판집업 트레이닝세트 

두가지 사고 싶어지네요 

모델이 워냑 날씬하고 예뻐서 그런가?

더욱 갖고 싶어지네요 

할인쿠폰도 있다는 ㅎㅎ 이왕이면 휴무기간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좀 더 저렴히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