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토익학원,플랜티어학원 토익 도전기^^

스스로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을 했지만 막상 토익을 하다보디 막히는 문제가 발생을 했지요 ㅜㅜ

주변에 딱히 물어볼 곳이 없다보니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토익학원에서 배우는 것이 좋을듯해서 알아보다가 아는 언니기가 종로토익학원 잘 가르킨다고 알려주어서 플랜티어학원으로 방문을 해 봤답니다 ~~

추석연휴로 인해서 놀아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던 차에 글쎄 종로플랜티어학원은 10월2일 예비개강을 한다는 것을 알았지요 

10월2일 오리엔테이션 +학습컨텐츠+인강제공까지 ~~!!

10월10일 개강을 위한 준비단계라고 하네요 

그러면 스케쥴이 한번에 정리가 되겠죠 ^^


10월달에는 수강생 혜택도 있었어요 

토익특강 실시와 토익 공부자료, 인강무료제공이 된데요 

거기다 스터디카페 "피앤티스퀘어" 무료개방으로 수강생에 한하여 음료와 간식이 무료로 제공이 된다니 

좋은 혜택까지 ^&^

목표를 위해서 부지런히 함 달려볼까요 ㅎㅎ


종로토익학원"플랜티어학원" 강의일정을 보닌깐요 

평일반, 화목반, 토요반, GMAT 주말반이 있는데 , 평일반은 조금 버거울것 같아서 화목반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와~ 플랜티어학원 토익 20% 할인 소식이 있네요 

개강일 10월2일이니 얼마 안남았으니 서둘러야 겠어요 

수업하는 모습을 보니 수강생들의 진지하게 경청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한끝토익 이 뭔가 했지요 

한끝토익은 소수정예로 스터디공간  제공으로 강사가 직접 참여하여 스터디를 제공하고 또한 해당 강사 인강도 제공을 해준다고 해요 

기초부터 실전까지 완벽대비 토익 시작반으로 시작해서 700, 800! 아자!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에서 토익 10월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수강등록시 할인도 받을수 있으니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겠죠^^

또한 스피킹챌린지 친구 추천 최대 10% 할인이라네요 

2명등록시 10% 할인, 3명 등록시 15% 할인이 된다고 하니 주변에서 찾아 봐야겠어요 ㅋㅋ

10월 2일 예비개강이 된다고 해서 얼릉 수강등록을 했답니다 ㅋㅋ 

차일피일 미루어서 무엇하겠어요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에서 할인도 받고, 토익에 대한 자신감도 UP~~ 기대 만땅이에요 

토익학원을 찾아 보신다면 카카오톡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하니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