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워시,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 워시 사용후기 랍니다 ^^

아이를 위한 베이비워시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할까요?

또한 베이비 , 아기 사용하는 것이아닌 어린이 , 청소년 , 성인까지도 사용할수가 있즞  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 워시^^

저도 아이들을 위해서 베이비워시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 워시 300ml, 19,000원*

오늘 택배로 베이비워시가 도착을 했지요~~ 

상자를 열어 보닌깐 베이비크림과 베이비워시가 같이 들어가 있었다는 ㅎㅎ 

잘되었네요, 베이비 료션은 있는데 가을에는 피부가 거칠어 지기에 보습이 필요해서 그렇지 않아도 구입을 할려고 했는데 넘 잘되었지요~~



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 워시를 함 알아볼까요~

* 소시지나무열매 추출물,EWG그린등급의 소시지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안심 포뮬라

* ALL in ONE로 간편하게 얼굴, 바디, 헤어를 한번에 세정 가능한 "all in one"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도 재미있고, 간편하게!

*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검증 받은 무자극 클렌져!, 피부 첩보안전성평가 시험에서 무자극 제품으로 테스트 완료^^

* 쳔연유래성분으로 무자극 클렌징!, 유해성분 빼고, 천연유래성분을 더한 안심처방으로 부드럽고 깨끗하게!


    

베이비워시 가장안전한 WEG GREEN 1등급~~!

낮은 등급(1등급)일수록 가장 안전한 원료라네요

point~~ 2단 발효공정!

삼베포 1차 바라효-> 1차 발효물 추출-> 삼나무통 2차 발효

소시지나무 열매추출물로 영양 가득한 피부완성!,

상표출원과 특허출원까지 했다네요 

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워시의 주요성분은 "소시지나무열매추출물"로 아프리카 남부 잠베이지 강 통가 지방의 피부 미용및 질환치료제로 사용한다네요

사막의 기후조건을 이긴 "소시지열매나무"의 수분저장능력으로 목욕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유지되는 보습, 항산화, 항염, 미백, 피부재생, 피부탄력에 효과가 있다네요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게 클렌징 해주는 올오버 버블 클렌저 " 코코몽 키즈 앤 버블워시"

그러면 사용을 해봐야 겟지요 ~~~

*베이비워시 사용방법

펌프를 눌러 적당량의 거품을 손에 취한 듯 얼굴, 머리,바디 전체를 마사지하듯 닦아 줍니다, 

클렌징 후에는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아이가 베이비워시를 보자마자 " 아! 나 코코몽 알아" 

코코몽 캐릭터를 보더니 좋아하네요

유통기한도 2019년 12월 13일까지로 넉넉하게 되어 있네요 

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워시 퍼품을 한번~~ 거품이 나오지요 ㅎㅎ 

다시한번 퍼품하니 거품이 많다는 ㅎㅎ 

사용설명서를 읽어보고 손으로 버블워시를 부드럽게 마사지사듯 문질러주니 거품이 up!!!

그런다음 샤워타올에다 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워시를 다시한번 퍼품하니 거품이 장난아니네요 

향기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해서 마음에 드네요, 피부보습도 되고 ㅎㅎ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가 되어 있기에 아기부터 안심하고 사용할수가 있어서 좋네요 ~~

아기부터 성인까지 사용할수 있는 베이비워시^^

코코몽 키즈 앤 맘 버블 워시 ←←♣♣


♠ 코코몽 버블워시는 캐릭터 상품 중에서 흔치 않은 EWG 1등급으로 가장 안전한 제품

♠ 유해완료 20가지 중 단 1가지도 들어가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

♠ 아이는 물론 엄마가 사용해도 성능이 충분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