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노 과일아이스크림.디비노 맛있게 먹는 법~



더울때는 뭐니 뭐니 해도 냉동고에 꽉꽉 아이스크림을 채워 놓아야 하지요 

더위를 조금이라도 식히혀고 ㅎㅎ 

혹은 입이 궁금해서 자주 찾는 아이스크림인데요 

이왕이면 몸에 좋다는 천연과일아이스크림이 좋겠지요 



냉동고에 디비노 과일아이스크림을 종류별로 채워 좋으면 골라 먹는 재미 또한 쏠쏠답니다 ㅋㅋ 

물론 개인 성향마다 다 다르기에 일단 종류별로 먹어보고 특히 찾는 아이스크림은 더 사게 되지요 



향이 너무 좋은 복숭아가 아이스크림으로 쏙~~옥 들어가 있기에 먹는 동안에도 입안 가득히 퍼지는 부드러운 맛과 시원함~~ 



디비노 과일아이스크림 중에서 귤아이스크림이 잇는데요 

어떻게 귤의 재료를 사용했는지 참 기기할 따름이랍니다 

귤하면 생각나는 것이 비타민인데 ㅋㅋ 



탱글 탱글 살아 있는 귤아이스트림이 뱃속으로 들어가셔먼서 상큼한 맛가지~~



디비노 자두 와 아이스크림이 만났다! 



자두아이스크림을 반으로 가르면~~ 

자두의 맛과 시원한 맛~~ 



이번에는 키위아이스크림이지요 ㅋㅋ 



아이들이 과일 중에서 키위를 잘 안먹는데 요렇게 과일아이스크림 덕에 먹게 되네요 ㅋㅋ 

키위하면 면역력이나 고혈압,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거든요 



디비노 과일아이스크림 중에서 이번에는 키위아이스크림이랍니다 ^^



키위아이스크림은 남편이 좋아하는 것이지요 

입안 가득 퍼지는 맛~~ 



요렇게 한데 묶어보니 종류별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근데요 8월3일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방송할 예정이라고 해요 

미리 냉동고에 쟁겨놔야 겠어요 , 

요런 기회를 놓치면 아깝거든요 



너무나 맛있는 디비노 아이스크림을요 맛있게 먹는 법이 있어요 

그러면 살짝쿵 알려줄께요 ^^

먼저 냉동고에 있는 디비노를 꺼내서 상온에 2분이나 3분 정도 나둬요 

동봉된 젤라또 수저로 젤라또 표면을 긁어 먹어으면 되요 

그러면 이탈리아인들이 젤라또 먹는 방식으로 향과 풍미를 잘 느낄수가 있어요 


젤라또 스푼으로 반을 자른 후에 디비노는 살짝 녹기 시작할 때 반으로 잘려지거든요 

요때가 가장 맛나요 


젤라또와 함께 과일껍질에 남아 있는 과육을 먹어도 좋아요 

과일 껍질에 영양분이 더 많거든요 ^^


디비노 과일아이스크림.디비노 맛있게 먹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