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베스트10 소곱창 야채전골 즐거운 외식~~


가족들과 또는 친구나 연인들~ 모임, 수언 회식장소 등 즐겁게 식사를 할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수원맛집베스트~ 외식중학교^^ 



이름부터 생다른 외식중학교!

외식중학교는 미트와 핍, 카페를 한 공간에서 즐길수 있는 곳으로 복합외식공간이에요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할수 있으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갈수 있는 특별한 외식을 경험을 할수가 있어요 



또한 대형 컨테이너 매장으로 실내가 넓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기에 여유로움을 느끼면서 식사를 할수가 있답니다 ^^

분위기 있는 반번 내부 인테리어와 고급진 테이블 세팅까지 외식중학교에서 만나 보실수가 있어요 

그래서 수원맛집베스트 10에 들었나봐요 ㅎㅎ



지난달에 이벤트가 있었던데 재미 있는거 같아요 

학기말로 삼행시를 지으면 1주마다 1분씩 선정해서 식사권을 무려 3만원씩이나!!!



소고기 같은 돼지고기로 유명한 흐페인 "이베리코 흑돼지"를 다채롭고 분위기 있게 즐길수 있는 특별한 외식을 만나 실수가 있어요 



또한 7월 이벤트로 꽃꽃세트, 생꽃세트,돈갈비세트,우세트의 할인까지~~~ 



점심 특선에서 한상차림은 산더미파불고기나 소곱창 야채전골은 점심메뉴로도 먹을수가있지요 

물론 저녁메뉴로도 드실수가 있는데요 

주로 이베리코꽃목살과 소곱창 야채전골을 함께 먹는 형태로 많이 먹어요 

보통 삼겹살을 먹으면 된장찌게가 빠지지 않는데요 이런 고정관념을 탈피한 것이지요 



외식중학교 교훈도 있는데 신선한 식재료로 건간한 맛을 살린다고 되어 있네요 

청결한 주방, 안전한 음식을 만든다고 하니 더욱 외식중학교에서 즐겁게 식사를 할수가 잇겠죠^^



정갈하게 나오는 기본반찬부터!



빼 놓을수 없는 것이 바로 소곱창 야채전골이지요 


 

푸짐한 고곱창 야채전골에 사리까지!!





비쥬얼 굿~~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겟죠






황실레드밥은 중국 한나라 황제가 황실 음식으로 채택하여 먹었다고해요 

홍국은 피부미용이나 고지혈중, 혈액순환 촉진에 좋다고 하네요 



황실레드밥과 함께 소곱창 야채전골로 건강도 챙길수가 잇겠어요 



또한 수제맥주까지 곁들이면 그만이겠죠^^

수언맛집베스트 "외식중학교"에서 예약을 하시려면 등교예약을 해주여야 해요 ^^

단체석, 단체등교시에도 예약이 필수겟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