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페이"모바일게임 대리결제,카카오게임 ,구굴게임 대리결제


저도 게임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지요 

보통 카카오게임을 많이 하는데요 ,게임을 하면서 머리를 쓰게 되더라구요 

그러면 치매예방에 혹 ㅎㅎ 도움이 되겟지요 



우리페이에서는 카카오게임 대리결제, 구글게임 대리결제, 아고라(아이템 겡미 중계)를 할수가 있어요 


아이템거래 중개 서비스 "아라고"에서는 구매/판매 물품등록을 한 후 아고라 안전거래 이용을 하면되요 

그런 후 물품대금 입금(아고라 안전거래 전용계좌로 입금, 거래완료) 후 상품인계, 인수확인, 거래종료, 출금요청이 되요 



게임을 하다보면 다양한 아이템을 구하고 싶어도 포인트가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경우도 있거든요 

이럴때 카카오게임 대리결제를 통해서 구매할수가 있지요 

인기 카카오게임까지 알수가 있답니다 



구글게임 대리결제 또한 다양한 게임들이 있는데요 

원하는 게임을 우리페이로 대리결제가 가능해요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게임 대리결제 신청하기를 알아보았어요 

이용안내를 보니 원하는 게임을 선택을 한후 결제 방식을 선택한 후 결제를 해요 

그러면 대리결제가 완료되면 문자가 도착!



제 딸아이가 좋아하는 아이러브니키를 선택을 했지요 

충전할 루비를 선택하고, 묶음을 선택을 하면 상품금액이 나와요 


대리결제 창에다가 결제금액, 휴대폰번호, 카카오톡 계정, 계정비밀번호등을 입력을 해요 

(고객님의 게임정보와 비밀번호는 거레 완료시 자동적으로 폐기 됩니다 )



결제수담은 상품권결제, 무통장 입금, , 복합결제가 있어요 




"우리페이"모바일게임 대리결제,카카오게임 ,구굴게임 대리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