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봉사활동 여름방학 준비해야겟어요



봉사활동 슬슬알아 볼 때가 된거 같네요 

중학생 기말고사 끝나는 시점으로 7월8월 방학기간 동안 봉사활동을 해야 하는데

모처럼 봉사활동 1365 로그인 하려하니 비번을 잊어버려 또~ 

비번찾기를 했다는 사실 ^^ 


작년 중학생 1학년 때 봉사활동한 점수가 15점인데 올해는 몇점을 해야 할까?

살짝쿵 고민이 되네요 




중학교때 봉사점수 60점을 채워야 하기에 ,, 학교에서 하는 봉사활동 점수가 30점 미만이라서 


작년에 1365 자원봉사포털 보니

여러가지 봉사활동을 한 것을 보닌깐 1점, 2점짜리로는 몇번을 해야 하니 

아이도 고달프고, 맘도 봉사활동 1365 사이트 검색하고 봉사신청하냐고 바쁘기에 

올해는 좀 봉사시간이 긴 것을 찾고 있는데 그닥 눈에 안보이네요 


5시간짜리 하나 있는 것이 마감이 되었기에 7월 봉사활동은 잡아야 겟어요 

미리 미리 가끔씩 봉사활동1365 들락 날락 거려야 할듯하네요 


올라오는 것이 고를수 없는 형편이라,, 맘에 드는 것도 그닥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