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글,걸스데이 공식 홈페이지 "접속 불가","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위력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가 인기몰이하자 그룹 걸스데이 공식 홈페이지마저 마비됐다고 합니다.


진짜사나이" 8월 31일 방송은 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비롯해 배우 홍은희 라미란

 김소연, 방송인 맹승지,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가수 지나가 육군 훈련소에서 기초 훈련을 마치고 

퇴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고 하는데.



혜리 애교의 놀라운 후폭풍 덕에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는

9월1일 오후 몰려드는 방문자를 감당하지 못하고 트래픽 초과가 되는 등 접속이 불가한 상태라고하네요.



곽지수 분대장의 해명의 글이 올라 왔다고 하는데 ㅎㅎ 

걸스데이 혜리 애교에 곽지수 분대장이 웃었엇는데.. 

자신의 페이브북을 통해서 "제가 혜리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씨가 좋아서 웃은게 아니라,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겁니다"라는 글을 올렸다고 하네요. 




8월31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그룹 걸스데이 혜리 애교를 받아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로인해서 곽지수 분대장이 SNS에 해명글을 올렸다고 하네요 ㅎㅎ 



혜리는 분대장과 작별 인사 도중에 눈물을 보엿지요, 

그러나 분대장은 혜리에게 눈물을 그치고 똑바로 말할 것을 지시를 했엇는데. 

분대장의 단호한 지시에 혜리는 "이이잉"이라면서 애교를 부렸지요, 


혜리의 앙탈에 분대장이 잇몸을 드러내고 환하게 미소를 지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