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백음식준비는 안목이 있으신 신부어머님들이 찾는 모심폐백^^

결혼식준비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있지요 

바로 폐백음식을 준비를 하는 것인데요 

이번에 알게된 곳이랍니다 

조카가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모가 너무 폐백음식이 마음에 든다고 말씀을 하셨지요 

이모님께 어떻게 아시냐고 물어 보았더니 ㅋㅋ 

글쎄 주변 친구들의 결혼식을 다니다가 소개를 받았다는 것이에요 `~!

폐백음식은 신부보다는 안목이 있으신 시어머님이 더 잘 준비를 하시거든요 

폐백음식을 폐백세트상품으로 구매를 할수 있고, 아니면 폐백단품상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했지요

이왕이면 결혼을 출발하는 시기이닌 만큼 좋은것으로 가득하고 싶은 시어머니의 마음이 아닐까해요  

폐백음식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있지요 

밤대추고임은 폐백음식으로 많이 쓰이는데요 자손의 번창과 장수, 부귀를 뜻하지요

특히 폐백을 드릴 때 시아버지께 드리는 밤과 대추고임의 의미는 건강하게 장수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며느리로 정성껏 모시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구절판은 구는 예로부터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9, 완만함과 충만함을 의미해요

가장 짜임새가 돋보이고 아름다운 조화를 뽑내는 폐백음식이랍니다 

육포는 귀한 쇠고기를 오랫동안 먹기 위해 만들었던 육포는 시어미니께 드리는 음식으로 그 만큼 정성껏 시어머니를 모시겠다는 마음을 담고 있어요 

그리고 홍삼정과,모듬떡,사과정과, 밤대추 주머니, 폐백주가 있지요 

환하게 웃고 있는 신랑 신부를 보니 너무 행복해 보이고 보는 사람 또한 설레이게 만드는거 같아요 

폐백음식을 잘 만들어 왔다고 주변에서 칭찬이 ㅎㅎ 

요것은 바로 모심폐백에서 시식샘플을 하기전 미리 받아서 먹었다고 하는데 "너무 맛있다" 하시네요 

형님 큰아들이 슬슬 결혼 이야기가 나오는데 폐백음식을 모심폐백에서 하시라고 알려드려야겠어요

모심폐백 주소 -경기도 김포시 전원로 32 상가동 214호

전화번호- 031 992 5264 

모심폐백 홈페이지

모심폐백 이벤트가 있네요 

12월31일까지 주문을 하시면 하나 더 드려요 ( 사과정과, 모듬떡 택1)

시식후 블로그, 웨딩관련카페에 글을 올려주시는 분께 수삼을 드려요

친구와 함께모심폐백 세트를 구매하면 두분 모두에게 홍삼정과를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