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연 피규어로빅스(FigureRobics),Aerobic Fitness Workout(에어로빅 피트니스 워크아웃)



렛츠런문화공감센터에서 정다연 피규어로빅스를 매주 2번씩 1시간씩 하고 있다 

벌써 1년 반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집에서 할수있는 운동 없을까 찾다가 3주에서 1달정도는 유지가 되도 더 이상 집에서 운동하는 것이 유지가 안되었다

그로인해 의무성을 부여를 해야 하기에 렛츠런문화공감센터 수강 신청하고 다니고 있는데 처음에는 

숨쉬기 운동만 하다가 갑작스럽게 유산소 근력운동을 하려고 하니 죽어나갓지만 이제는 그럭저럭 할만하다 



7개월동안 징말이지 넘 힘들었다는 ㅎㅎ 그러니 그 기간이 지나면서 이젠 운동을 하고 나면 개운한 맛이 있기에 가급적 안빠지고 하려고 한다 

더욱이 수강료가 저렴하기에 장기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처음에 유튜브에서 정다연 피규어로빅스 동영상을 보고 아! 집에서도 운동할수 있겟구나 했다 

그러나 너무 무작위로 나와 있다보니 어느것을 먼저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한참을 나두었다가 1년 정도 되니 피규어로빅스 순서를 알게 되었고 운동을 다 한다음에는 나름 스트레칭 도 하고 있다 

물론 뱃살빼기 3종셋트나 11자복근 만들기, 옆구리 살빼기 등도 같이 번갈아서 하고 있다 


3월달에는 슬렁 슬렁 하닥 4월에 들어서면서 제대로 운동을 해보자 마음을 벅어 보았다 

정다연 피규어로빅스 1.2.3.4 로 4종류가 있고, 이것보다 한 수 위인 좀 더 어려운 것은 2016 Aerobic Fitness Workout(에어로빅 피트니스 워크아웃) 1.2.3,4 이다 


예전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를usb에다 해 놓아서 tv에 usb를 꼽고 동영상을 보면서 하니 좋다  ㅎㅎ 


렛츠런 문화센터 에서 배운 동작들도 있고 물론 안 배운 동작들도 많깅에 동작 하나 하나 신경을 쓰면서 하고자 한다 ,,, 


자! 이제부터 살빼기 +운동, ,,,그리고 식이요법 요것이 어려운데 일단 밥량을 줄이기 부터 시작해 보려고 한다,,, 


올해 목표를 위한 첫 발걸음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