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비누, 클렌징비누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 "



오랜만에 택배 문자가 도착을 했다 

무엇일까 햇더니 ㅎㅎ 

바로 요거 ^^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이란다 

워냑 사춘가 아이들이 있어서 비누세안에 더 신경이 쓰이게 마련인데 

참 다행이다, 

빨리 개봉해 보고 싶어하는 작은딸 ㅎㅎ 



천연비누, 클렌징비누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 

포장도 참 고습스럽게 만들어져 있다는사실이 받는 이의 기분도 좋아지게 만든다 



계면활성 성분 없이 노폐물을 생분해시키는 성능을 가지고 잇다는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

110g, 특허물질 sol-m항균력 99%, 최고급  클렌징비누를 사용할수 있다는 사실이 즐겁게 한다 



아무리 깨끗하세 세안을 꼼꼼하게 해도 남아 있을 수 있는 화장 잔여물이나 각질, 피질, 미세균을 빠르게 씻어내고, 살균하는 성능을 가고 있다고 한다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 사용방법 

첫째- 얼굴에 물을 적시지 말고 손에 물과 비누를 묻혀 충분한 거품을 낸다

둘째- 얼굴에 10초간 롤링하여 끈적한 거품팩을 만든다

셋째- 10초간 골고루 롤링한 다음 흐르는 물로 씻어 준다 

맨 얼굴에는 1회, 화장 클렌징시 2회 세안을 추천한다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 사용효과 

클렌징, 피지제거, 모공소독,각질제거 효과가 있다

식용 적송오일 비누는 계면활성제 없이 노폐물을 생분해 하는 킬레이트 반응 천연비누



자 그러면 천연비누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 개봉 ^^

항상 하는 일이 먼저 어떤 향이 나는지 냄새를 맡아 본다 



참고로 "남편 손" ㅎㅎ 원래는 아이한테 사용해 보라고 했어야 하는데 잠자는 바람에 ㅋㅋㅋ 

남편보고 한번 스와비 클렌징볼 싱글팩 비누를 사용해 보라고 했다

비싼 비누야 ㅋㅋ 

물에 적신 후 거품을 내는데 풍부한 거품이 나왔다 



깔끔하게 씻는 남편, 다 씻은 후에 물어보니 손이 촉촉하다고 한다 

향은 향긋하게 퍼지는 듯하다 

아이들도 여드름 때문에 고생을 하는데 사용하라고 해야 겠다 

아마 금방 다 사용할것 같은 예감은 무엇일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