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미백앰플,화이트닝앰플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신경을 더 쓰이게 되더라구요

잡티 없는 얼굴, 깨끗하게 보이는 것이 더 좋으닌깐요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여배우들이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하는 고기기능성 미백앰플이 무지 탐이 났지요 

그래서 구입을 망설이다가 ㅎㅎ 결국 요렇게 짠^^



페이스북에서보고 45일간 사용하고 변화한 과정을 보고 써보고 싶었답니다 
동안피부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역시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또한 다른 영상이 공개가 되었다는 ~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35ml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특징으로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토케미컬성분들이 멜라닌 색소를 활성화시키는 프리라디칼을 소거해 주고, 티로시나아제의 활성을 억제시켜 주며, 피부 턴오버 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입체적인 화이트닝 기능을 제공해 주는 새로운 개념의 고기능성 미백 앰플이라네요




산뜻한 향기가 나네요




스포이드로 한번 눌러주면 되기에 사용하는 것도 간편하게 되어 있네요 




한번 스포이드로 눌러서 손등에 ^^




끈적임이 없어서 좋네요 




미구하라미백앰플 바른 부분과 안 바른 부분이 확연한 차이가 나지요 

미백을 위해 매일 발라야 겠어요 ^^ 

바르고 난 뒤에 향긋한 향과 끈적임이 없이 산뜻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