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가루추천,솔직한농부의 국산 팥가루



팥은 팥죽을 쑤어 먹거나, 떡 고물에 사용이 되기도 하지요 

그런데 팥가루 효능으로는 이뇨작용에 좋다고 하고, 비타민 B1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더울때 쉽게 지치게되는데 자주 먹어야 겠어요 



솔직한농부 팥가루 200g 


어떻게 해야 잘 먹었다 할까 ^^




팥가루 섭취방법 

1일 3회~4회, 1회섭취시 3g~5g을 충분한 물과 함께 드세요 

식전/식후 상관없이 물이나 우유, 두유에 섞어 드셔도 좋아요 

식사대용이라 산식대용으로 섭취하면 좋아요 


참 팥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먼저 테스트를 하시는게 좋다네요 




팥가루를 개봉하니 향긋한 냄새와 함께 고운 분말이 들어 있어요 

어떻게 할까? 잠시 생각을 하였지요 

그런데 저녁시간이 되다보니 자연스럽게 밥에다 넣기로 했답니다 



고운 분말가루로 되어 있으니 한숟가락을 떠서 씻은 쌀에 넣었지요 

처음부터 많이 넣으면 어떻게 변할지 몰라서 우선 한숟가락만 넣었답니다






밥이 다 되어서 밥솥을 열어 보니?

너무 조금 넣었나?

혼식을 하다 보니 색상이 안 나타날수도 ^^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세지 볶음밥에도 팥가루 넣고 볶아 보았답니다 

아이들 잘 먹는다는 ^^



팥가루는 개봉하시면 가급적 빨리 드시는 것이 좋아요 

팥가루 보관방법 

냉동이나 냉장 보관을 하세요 


팥가루 드시는 방법 

생수, 우유, 요구르트, 요거트 등에 기호에 맞게 2`3스푼 정도를 넣어서 드시면 되요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요 

각종 요리할 때 넣어줘요 되구요, 피부에 양보하셔도 되요 

세안을 하실 때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시거나, 입욕, 좌욕 등 사용해도 좋다네요 



또는 팩도 할수 있다는데 ^^

이거 작은 딸이 보았으면 냉큼 "팥가루 피부에 양보하세요!" 하면서 얼릉 팥가루 팩을 할듯해요 ㅋㅋ 

한번 세안할 때나 팩을 해봐야 겠어요 


전 주로 밥에 넣고 걍 하는게 제일 편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