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는방법, 수면다이어트, 잠자면서 살빼는방법


거리를 거닐다 보면은 의외로 비만인 사람들이 눈에 띄이지요 

저도 그런 사람들을 보면 약간 의구심이 든답니다 


"어떻게 저렇게까지 살이 찔수 있을까? 조금만 빼면 참 예쁜얼굴인데"

보는 시각이 서로 다르겟지만 보편적으로 미련하다!, 게으르다!, 넘 관리를 안한다! 먹을것을 들고 다닌다! , 성인병들을 달고 살텐데하는 우려와,,, 잠깐이라도 다양한 생각들이 드네요 




물론 그런 사람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물론 안하고 그냥 그 몸무게에 안착하는 경우도 있겟죠 


아무리 해도 안빠진다고 ㅜㅜㅜ 그러면 정말 슬플듯,,,하지만 살빼기 위해 최대한 노력을 해 봤는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알려드릴것은 잠자면서 살빼는 방법인 수면다이어트에요



수면다이어트는 지방분해를 촉진하여, 운동을 하지 않아도 체지방율 99%를 제거한다네요 

또한 탄수화물과 지방흡수를 억제하여 몸속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방지해요 


수면다이어트는 수면중에도 체지방을 분해하고, 몸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역활을 한다네요 



수면다이어트 30대, 40대 임상실험결과에서 보시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식품으로 액티포닌(TG1022)는 체지방연소,지방합성 억제, 혈당저하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이 된 HCA의 복부지방, 내장지방 감소확인이 되었다네요 





수면다이어트의 프로그램이 여러가지가 잇어요 

speed 프로그램은 경도의 부분비만으로 빠른시간내 특정부위를 집중 지방감소 특별처방

탄력프로그램은 비만해결은 물론 피부 탄력과 균형잡힌 예쁜체형으로

30대,40대프로그램은 출산 때 늘어난 체중이 감소되지 않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s라인 종결프로그램은 전신비만으로 전체 체중감량과 동시에 부위별 사이즈 감소 맞춤형 프로그램입니다 



살빼는방법, 수면다이어트, 잠자면서 살빼는방법 "김오곤 수면타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