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온라인쇼핑몰창업,소자본창업 하는 법,창업하기 좋은 것"오피스멀티 프렌차이즈몰"



새벽에 댄싱9을 보다가 늦게 잤더니 낮에너무 피곤해서 내리 잤네요 
밖의 날씨가 무척 덥다는거 지금 알았다는 ㅎㅎ 

오늘은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서 창업을 많이 하시는데 소액으로 온라인 쇼핑몰창업 준비를하시는 분들께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최저비용으로 쇼핑몰창업을 도와드리는 "오피스멀티 프렌차이즈몰"은 쇼핑몰제작/유지보수/상품 관리 및 등록/컴퓨터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한 원격제어서비스를 최저비용으로 경쟁력있는 쇼핑몰 창업 오피스멀티 프렌차이즈몰입니다



오피스멀티 주소는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23-279 에 위치하고 있으며, 13년 동안 온라인 사업의 노하우를 가진 오피스 멀티로, 1년의 프로젝트 기간을 거쳐 기본부터 탄탄히 준비한 종합쇼핑몰 임대 서비스입니다. 


현재 3년째 운영중으로, 1000 여가지 이상의 유명 브랜드 상품군과 3만여가지  이상의 상품이 등록된 종합 쇼핑몰을 운영하실 수 있으며, 원하는 상호의 로고 제작과 사이트 디자인을 구성해 드립니다. 추후 디자인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 오피스멀티 종합쇼핑몰임대 서비스의 장점


1-무재고, 배송대행, 정기적인 신상품 업데이트, 품절 관리, 포장, 배송 전화상담 대행서비스 등의 모든 업무를 본사에서 대행해줘요 

2-고객문의사항은 본사게시판으로 문의를 하면 상품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답변 처리가 가능합니다

3-도매몰에 매번 건건마다 주문을 넣었던 번거로움을 없앴어요

4-최소한의 시간 투자를 통해 관리가 가능하기에 소자본 창업 및 투잡 으로도 가능해요.



* 창업의 비용이 적게 든다!.


1-현재 이벤트 기간 적용으로 창업비용은 쇼핑몰 월 임대료 월 12만원!(계약은 1년 계약이 기본)

2-박리다매를 통한 공급코스트를 실현하여 더욱 경쟁력 있는 도소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3-시스템사용 각종 편의기능들과 우수한 상품 브랜드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어요.




* 쉽게 종합쇼핑몰임대 서비스 창업이 가능하다!.

1-쇼핑몰에 관심은 있었으나 접근이 어려워 창업에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과 인터넷 쇼핑몰을 잘 모르시는 분들 모두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해요. 
2-매출과 수익에 직접적인 노출방법들을 알려줘요.
3-인터넷 쇼핑몰 사업 시작을 위한 절차 및 필수세팅정보들을 가이드 매뉴얼로 제공해 줍니다.
   

*타 쇼핑몰보다 경쟁력이 있다!.

1-상품판매 가격이 인터넷 최저가에 근접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2-대리점 사장님이 판매하고 싶은 단가로도 수정이 가능해요.
3-필요한 홍보와 광고 또한 최소한 비용으로 노출이 가능한 부분들을 알려줘요.


*자주 묻는 질문 Q&A


1. 현재 인터넷 검색창에 오피스멀티 라고 검색하면 사이트가 뜨는데 제가 운영하는 사이트도 네이버에 검색하면 노출이 가능한가요?
 - 네이버 검색등록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2. 관리비 월12, 월15만원 짜리가 있는데 납부한다면 몇 개월을 계약을 하나요?
- 계약은 1년 계약을 하고 있습니다.

3. 지금 프렌차이즈 몰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의 매출과 수익이 궁금합니다.
  - 본사가 요구한 세팅이 완료된 이후 a타입 평균 월500 , b타입 평균 1000만원 매출을 올리고 계십니다.

4. 수수료타입 운영을 하게 된다면 이 금액은 언제 저한테 들어오는 건가요?
 - 익월 5일 정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처음 시작하시는 사장님들 매출이 날이갈수록 오르나요?
 - 다달이 오르고 계십니다.



쇼핑몰 소개와 다양한 정보에 대한 내용 등은 온라인 프렌차이즈 몰 이 사이트의 샘플형태로 쇼핑몰을 제작 해드려


프렌차이즈 사업소개 시스템 안내, 서비스 특징,시장성/마진율, 운영쇼핑몰, 운영후기 등을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