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맛집"해물모듬이 맛있는 우리수산



날씨가 화창하니 외출하기에 너무 좋네요 

모처럼 수원 형님 만나러 갔었지요 

모처럼 만났기에 그 동안의 안무를 물으면서 수다를 떨었지요. ㅎㅎ 



어느덧 시간이 되어서 배고프다고 말을 하는 아이들에게 무엇을 먹을까? 물어봤더니 "맛난거 먹고 싶어" ㅎㅎ 

가족들과 외식하기가 서로 시간이 안맞아서 힘들었는데 이 참에 잘되었네요 

수지맛집 알아보았더니 "우리수산"이 있었지요, 

아이들도 해산물은 좋아하기에 먹으러 갔답니다  




회를 좋아하는 부부와 아이들을 위해서는 다른 것을 주문하기로 했지요 

그래서 어떤 것이 좋을까? 추천해 달라고 했지요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와 코스메뉴가 있었지요 

역시 랍스타, 활어회, 기본스끼, 해물모듬, 매운탕 등을 즐길 수 있는 해산물코스요리가 눈에 띠었지요 



갈끔해 보이는 주방 ^^ 

보는이를 기분좋게 하지요 



서서히 식탁위에 시작되는 기본스끼부터~



맘이 좋아하는 초밥 ㅎㅎ 



보기만 해도 푸짐하게 해산모듬이 상위에 올려지기 무섭게 가져가기 바쁘지요 ^^ 



역시 회는 싱싱한게 제맛이라는 ^^

예쁜 단풍으로 멋지게 데코레이션까지 하고~



랍스타가 나오자 마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평소에 먹기가 힘이 들었지만, 이렇게먹을 기회가 있다는 사실에 ㅋㅋ


 

 

 어느덧 먹다보니 점점 비워져가고 있다는 ...

"그 많던 것들이 다 어디로 갔을까?"

 

 


역시 마무리는 깔끔하게 매운탕으로 ^^

작은아이도 이젠 매운것을 먹을줄 알기에 부담없다는 ㅋㅋ 


 


어른들이 이야기를 하는 동안 아이들은 다 먹고 지루한지 밖으로 나가서 수족관을 구경하고 있지요 

배부르게 먹었어도 다시 군침을 흘린다는 ㅋㅋ 

역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