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여성가발, 티안나는가발"하이모"


탈모는 남성한테만 생기는 것이 아닌 여성도 나타날수 있지요 

특히 출산 후나, 스트레스로 인해서 점점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풍성하던 머리카락이 점점 없어지는 듯합니다 



자연스러운여성가발 "하이모"로 패션 아이템으로 외모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서, 또는 탈모로 인해서 티안나는 가발을 착용하지요 

하이모는 3단계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1- 초기탈모자를 위한 자연증모시스템으로 기존의 건강모에 2~3개월의 형상기억모발 연결하여, 머리카락이 나는 듯한 효과를 연출해요 

2- 중기탈모자를 위한 모발일체 시스템으로 많은 양의 증모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자연증모시스템의 원리를 발전시킨 모발일체 시스템이에요 

3-특수가발시스템은 개인의 탈모 형태와 모발상태, 라이스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연술해요 


 3D스캐너 시스템으로 두피와 탈모상태를 3D기법으로 정확히 측정하고, 데이터를 컴퓨터에 입력하고 전송하여서 측정이된 데이터를 "몰딩기법"을 통해 정확하게 구현해 내는 디지털제작시스템입니다 


매듭점이 보이지 않는 "하이모 RC헤어" 출시가 되었어요 

본인의 머리카락처럼 자연스러움을 연출하지요 


자연스러운여성가발, 티안나는가발"하이모"



자연스러운여성가발, 티안나는가발로 심적, 내적으로 자신감을 찾으시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