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데이트코스, 마술공연 "미리내 마술극장"즐거운 시간


tv에서만 보았던 마술을 아이들과 함께 보려갔답니다

수원 메가박스 맞은편 건물에 있는 "미리내 마술극장"이 있어서 찾기가 쉬웠지요

 

 

포스터만 보더라도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지요

 

 

이른 저녁을 먹고 미리내 마술극단에 도착했지요

행여 늦게 도착할까봐 부랴 부랴 택시 타고 갔답니다

 



흥분이 되는 아이들을 진정시키면서 ㅎㅎ

과연 어떤 마술들이 나올지... 두구 두구.....

눈앞에서 깜쪽같이 펼쳐지기에 눈 크게 뜨고 지켜봐야겠어요 ㅋㅋ

 

사람들이 마술극장에 가득하다는

잔뜩 호기심어린 눈초리로 무대를 바라보고 있지요


 

두개의 공이 어느새 손가락 사이에 가득이라니..

도대체 어디서 뿅 나타난거지?

 

 

역시 관객들도 동참할수 있는 극장의 장점으로 ㅋㅋ

 

 

 

 

링 마술 역시 아무리 눈 크게 뜨고 보아도 휘리릭 ~

어느새 변해버렸기에 ,,

링이 이어지는 가 하면 어느새 다른 모양으로 짜~짠 변해 있으니

여기저기서 탄성이 나오네요 !

 

 

 

 


마술하면 또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카드마술이지요
현란한 손놀림과 퍼포먼스로 인해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것을 보면서,,,

 

 

마술공연이 끝나자 아이들도 해보고 싶어하네요 ㅋㅋ

 

 

미리내 마술극장

 

경기도 수원시 정조로 767-8 조정빌딩 2층 미리내마술극단